패션·뷰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핸드허그, 21일 ‘마미손 팝업스토어’ 오픈… “계획대로 되고 있어”
기사입력: 2018/12/20 [19: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핸드허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얼마 전 2018 MAMA 시상식에서 모모랜드와 컬래버 무대를 펼치며 뜨거운 화제가 됐던 마미손이 홍대와 건대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마미손 상품화 사업을 전개 중인 주식회사 핸드허그가 21일 북스리브로 홍대점과 롯데백화점 건대점에서 마미손 팝업스토어를 동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14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시작한 팝업스토어를 이 달 말까지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온라인에서 먼저 공개된 마미손 40cm 관절 인형, 30cm 인형, 가방고리, 핸드폰 케이스, 뮤직비디오 포스터 등 다양한 굿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분홍색 복면을 씌운 마미손 인형과 뮤직비디오 컷이 담긴 핸드폰 케이스가 구매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장 구매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100% 당첨 뽑기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은 마미손 가방고리, 소프트젤리 케이스, 스티커 등이다.

 

현장에 설치된 대형 포토존에는 마미손 복면 모양을 본뜬 가면이 준비되어 있어 재밌는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이벤트 참여 기회가 1회 더 주어진다.

 

핸드허그는 공식 사이트 오픈과 오픈 마켓 기획전에 이어 팝업스토어까지, 마미손 굿즈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들을 기획 중이라며 공식 SNS에 올라오는 새로운 소식들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이번 달 동안 총 5(용산 아이파크몰(14~25) 북스리브로 홍대점(21~25) 롯데백화점 건대점(21~27) 현대백화점 중동점(28~30) 롯데백화점 노원점(28~30))에서 진행된다팝업스토어 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미손머니로드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미손은 쇼미더머니 777’에 분홍색 복면을 쓰고 등장해 화제가 됐다. 그 후 기습 공개한 소년점프뮤직비디오가 30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이번 시즌 쇼미더머니의 최대 수혜자로 떠올랐다.

 

마미손 굿즈 제작을 맡은 주식회사 핸드허그는 콘텐츠 커머스 스타트업으로, 모바일 캐릭터 브랜드 젤리크루’, KBO MD상품 브랜드 베이스인등을 보유하고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