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사회
'걸스데이' 혜리, 크리스마스 맞아 '환아 지원비'로 5,000만원 기부
“아픈 아이들에 산타가 나타났어요!”
기사입력: 2018/12/25 [15: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혜리 인스타그램 제공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질병으로부터 고통 받는 환아를 돕기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

 

글로벌아동복지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혜리가 크리스마스에 앞두고 국내 환아를 돕기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혜리가 전달한 후원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질병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의 치료비 및 치료 부대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혜리는 크리스마스에 저의 작은 사랑이 필요한 사람이 누굴까 생각하다 환아들이 생각났다. 작은 도움을 통해 환아들이 희망을 갖고 건강해 졌으면 좋겠다며 환아가 있으면 그 가족들도 함께 힘들다고 들었다. 가족들에게도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크리스마스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기부 이유를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우리 사회의 소외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주신 혜리 후원자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전달하신 후원금은 환아들이 희망을 갖고 마음 편히 치료받아 건강해 질 수 있도록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걸스데이 혜리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KBS가 함께 진행한 사랑의리퀘스트에 출연하여 사연에 공감하며 많은 눈물을 흘렸고, 16 대구서문시장과 노인들의 주거개선을 위해 각각 5,000만원씩 소속사 모르게 기부활동을 펼치며 마음 따뜻한 스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