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진소연, 팬들의 ‘커피차 선물’에 빛나는 미소로 화답!
feat. ‘오피스워치3’ 마지막 촬영현장
기사입력: 2018/12/28 [20: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출처: 진소연 인스타그램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 진소연이 팬클럽(진소연여신님 추종자들)에서 준비한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진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 촬영 날, 천사님들의 서프라이즈!!! 왼쪽 심장에 스티커를 붙여야 커피를 받을 수 있다는 소문이 돌아 모두들 한마음으로 붙여 주셨다는 후문! 너무 소중한 추억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라는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소연은 커피차 앞에서 발랄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또 배너를 가리키며 밝은 미소로 인증샷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추운 겨울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는 게시글이었다.

 

오피스워치3 촬영현장은 유쾌한 에너지를 풍다. 특히 진소연의 팬들이 준비한 커피차는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오피스워치’는 2017 4  시즌을 공개하며 10대와 20대의 많은 공감을 얻었으며 시즌까지시청  3,200  이상을 달성한 인기 웹 시트콤 시리즈이다배우 진소연은 극중 여우력 100%의 여자지만 미워할 수 없는 푼수 캐릭터인 주인공 김팀장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 인기 캐릭터로 자리 잡았다. 시즌 1,2에서 빠져나올 수 없었던 김팀장의 매력이 시즌3에서는 또 어떻게 통할지 기대를 해본다.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 배우 진소연은 2010년 전주국제영화제 지원작 ‘애정만세’ 를 시작으로 드라마 MBC 에브리원 ‘단짠 오피스’, 웹 시트콤 ‘오피스워치’ 시즌1,2 ‘김팀장의 이중생활’, 영화 ‘피 끓는 청춘’, 독립 단편 ‘심연’, ‘사이렌’, ‘Trip to Cheers’를 비롯하여 ‘Amor Party!’, ‘어리’, ‘용서’, ‘메멘토모리’, ‘컨설턴트’등 연극활동과 KB국민카드, 비오템옴므, 시크헤라 등 다수의 광고에도 출연하였으며 얼마전 오피스워치 시즌3’ 촬영도 마쳤다.

 

한편, 진소연은 tvN ‘진심이 닿다에 캐스팅 되어 촬영 중에 있으며 바쁜 연말과 함께 다양한 작품에 제의를 받고 있어 2019 기대되는 배우로 주목을 받고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에이프릴 이나은, ‘심쿵’비주얼!
메인사진
▲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 / 조은정 기자
[스타HD] 김하늘, 멜로퀸의 귀환!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