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황후의 품격’ 장나라, ‘열연 모범생’의 ‘열심 촬영장’ 뒷모습!
멋진‘황후아우라’뿜뿜!
기사입력: 2018/12/28 [21: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라원문화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황후의 품격장나라의 정직한 열정으로 가득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장나라는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제작 에스엠라이프디자인그룹)에서 이름 없는 뮤지컬 배우에서 순식간에 황후로 등극한 오써니 역을 맡아, 황실 곳곳의 검은 그림자를 맞닥뜨리고 각성하는 예측불허의 행보를 펼쳐 극의 긴장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존경하는 사람의 죽음, 사랑하는 사람들의 아픔을 목격한 뒤 죽음으로 내몰렸다가 살아 돌아와 이를 악물고 흑화하는 반전매력, 온갖 권모술수가 도사리고 있는 황궁 안으로 스스로 걸어 들어가 입지를 굳혀 나가는 열혈 행보는 수동적 여주인공이 아닌, ‘능동적 황후로의 성장을 기대하게 만들며 폭풍 몰입을 자아냈다. 더욱이 지키고 싶었던 사람의 죽음 앞에서 눈물을 뚝뚝 흘리면서도, 찍어 누르려는 사람들 앞에서는 담대하게 나서서 일을 꾸미는 명민함은 시청자들에게 스릴과 통쾌함을 동시에 선사했다.

 

이와 관련 장나라가 소름 돋는 열연을 펼쳐내기 위해 24시간을 쪼개가며 연습하고 있는 모습, 현장의 분위기를 돋우는 밝은 미소가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장나라는 아름답고 우아한 한복, 세련된 정장 핏, 편안하고 내추럴한 평상복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어떤 옷을 입어도 써니 황후스러운 은은하고 기품 있는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는 터. 그런가하면 포스트잇이 잔뜩 붙어있고 수없이 읽어 너덜너덜해진 대본을 끊임없이 다시 보면서 촬영장에서의 시간을 1초도 허투루 보내지 않는 정직한 열심으로 촬영장의 수은주를 높이고 있다. 또한 본격 촬영에 들어가기 전 입을 풀고, 스트레칭을 하며 완벽한 컷을 만들어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철저한 준비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몇 번이고 물에 빠져서 허우적거려야 하는 수중 씬을 촬영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은 채 오히려 함께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배려하는가하면, 추운 날씨에 입어야 하는 얇은 한복 투혼에도 도리어 NG를 내지 않기 위해 애를 쓰는 물불 가리지 않는 열정을 펼쳐내며 역시 장나라라는 환호성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반면 잠시 촬영을 준비하며 쉬고 있을 때는 쾌활한 브이로 지쳐있는 현장의 분위기를 녹이는데 이어, 스태프들이 준비한 소주 소품을 들고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해 일동의 폭소를 돋우는 등 현장의 활력을 드리우는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본격적인 써니의 반격이 시작됨에 따라 장나라 역시 매 장면마다 더욱 더 힘을 쏟으며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성장해 나가는 황후를 표현하고자 쉼 없는 노력을 펼치고 있다라며 앞으로 펼쳐나갈 본격적인 오써니의 폭풍 행보와 장나라의 열연그리고 냉혹한 상황일수록 더 아름답고 강하게 꽃필 황후의 성장기를 기대해 달라며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장나라가 출연하는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25, 26회는 오는 12() 10시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앙리할아버지와 나' 4인 4색! ‘러블리’ 캐릭터 포스터 공개!
메인사진
▲ 사진제공=㈜파크컴퍼니      ... / 조은정 기자
‘믿고 듣는 발라더’ 케이윌, 두 번째 팬미팅 ‘레터 프롬 케이윌’ 개최!
메인사진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