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사회
연말을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아이유'의 나눔,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억 기부!!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총 3억2천여만원 기부
기사입력: 2018/12/28 [21: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2019년의 대한민국 아이들이 살아갈 세상, 조금은 더 따뜻해지길

 

글로벌 아동복지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가수 아이유가 국내 소외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1억원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측은 소외 어린이들을 위해 꾸준히 관심 가지며 남몰래 기부를 이어오고 있는 아이유(카카오M)씨는 연말 조손가정 학생들의 장학금 및 생활비와, 장애 어린이를 위해 1억을 기부하였다. 이번 기부는 한파로 움츠러진 아이들의 어깨와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것이다고 밝혔다. 

 

아이유의 이번 1억원 후원은 지난 2015년과 2018년 어린이날 한부모 및 조손가정 등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아동을 위해 각각 1억원, 올해 2월 대학교 등록금으로 2천여만원, 올해 9월 팬클럽 유애나와 함께 1억을 기부하였다. 기부한 금액은 총 3억2천여만원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스타HD] 베리베리 민찬, 꿀 떨어지는‘심쿵’눈빛!
메인사진
▲ 베리베리가 24일 오전 11시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