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최대 기대작 ‘아이템’ 주지훈-진세연, MBC 연기대상 시상자 참석!!
2018 MBC 연기대상 시상자 참석 &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8/12/30 [14:3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MBC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아이템배우 주지훈과 진세연이 오늘(30) 오후 845분부터 열리는 2018 MBC 연기대상에 시상자로 나선다.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아이템’(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은 엇갈린 운명의 두 남녀가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정의롭고 뜨거운 가슴을 가진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 검사 강곤 역을 맡은 주지훈과 냉철하고 치밀한 성격에 능력까지 갖춘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프로파일러 신소영 역의 진세연. 앞서 1차 티저 영상과 캐릭터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2018 MBC 연기대상을 통해 오랜만에 안방극장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또한 아이템제작진은 “2018 MBC 연기대상에서 아이템의 새로운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영상에는 강곤을 비롯해, 처음으로 영상을 통해 베일을 벗는 신소영, 그리고 절대악을 연기할 소시오패스 조세황(김강우)의 이야기가 담길 예정. 위 제작진은 강렬한 영상과 스토리라인을 알차게 담았다. 드라마 팬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영상이 될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한편, 카카오페이지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MBC 자체제작 드라마 아이템은 지난해 구해줘를 통해 사이비 종교를 소재로 현실적이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그려내며 호평을 받은 정이도 작가가 집필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공동 연출, 단막극 하우스, 메이트를 통해 강렬함과 섬세함을 동시에 가진 눈에 띄는 연출을 선보인 김성욱 PD와 의기투합한다. 웰메이드 인생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아이템은 인기리에 방영중인 나쁜 형사후속으로 20192월 방영될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에이프릴 이나은, ‘심쿵’비주얼!
메인사진
▲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 / 조은정 기자
[스타HD] 김하늘, 멜로퀸의 귀환!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