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SKY 캐슬’ 이태란, 판도라의 상자 열었다! 김서형 비밀 알아챘다!
스카이캐슬에 또 한번 폭풍이 휘몰아친다!
기사입력: 2018/12/30 [14: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SKY 캐슬’ 캡쳐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SKY 캐슬 이태란이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다.

 

이태란은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 (연출 조현탁 극본 유현미)에서 스카이캐슬 내 학부모들의 과도한 사교육 문화를 반대하는 이수임으로 분해 캐슬의 아이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위로해주는 공감맘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이태란이 입시 코디네이터인 김서형(김주영 역)의 비밀을 알아채는 모습이 그려지며 스카이캐슬에 또 한 번 거센 폭풍이 몰아칠 것을 예감케 했다.

 

그동안 이수임(이태란 분)은 영재(송건희 분)의 가출과 명주(김정난 분)의 죽음 등 영재 가족에게 일어난 사건에 김주영(김서형 분)이 개입되었다는 사실을 의심했지만, 뚜렷한 증거도 없을뿐더러 주영의 완벽한 거짓말에 속아 더 이상 그녀의 진실에 파고들 수 없었다.

 

그러나, 29일(토) 방송된 12회에서는 드디어 김주영의 비밀에 한 발자국 다가서는 수임의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스토리에 기대감을 더했다. 수임은 주영이 서울대 출신이라는 사실을 듣고 대전에 살던 연두의 과외 선생이었다는 주영의 말에 의구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이어, 수임은 수창(유성주 분)에게서 주영의 코디를 받고 비극을 맞은 학생이 영재뿐만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주영이 모든 사건의 중심에 서 있다는 의심에 확신을 갖게 된 것.

 

주영은 영재뿐만 아니라 예서(김혜윤 분)에게도 혜나(김보라 분)를 향한 경쟁심과 적대심을 자극하여 심리적 불안감을 조성하고 있던 터. 이어, 한서진(염정아 분)에게 주영의 비밀을 폭로하는 수임의 모습이 그려지며 그녀가 연 판도라의 상자가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태란은 과거 자신의 실수로 인해 세상을 떠난 연두를 비롯해 수창, 영재까지 입시 스트레스로 고통받은 아이들의 사연을 알아가고 그들의 아픔에 공감하며, 잘못된 사교육 문화를 바로잡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수임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지지를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이태란의 활약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될 SKY 캐슬은 매주 금, 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에이프릴 이나은, ‘심쿵’비주얼!
메인사진
▲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 / 조은정 기자
[스타HD] 김하늘, 멜로퀸의 귀환!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