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이주연, ‘나일론(NYLON)’ 1월호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독특한 분위기 자아내는 ‘팔색조 매력’ 대방출!
기사입력: 2018/12/31 [19: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출처=미스틱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 이주연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표출한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 1월호 화보를 통해 파격적인 오렌지 컬러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이주연이 매력 넘치는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이주연은 캐주얼한 그레이 컬러 후드티를 입고, 스쿠터 위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청자켓과 시스루 티셔츠 등 각기 다른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분위기 넘치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날 진행된 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주연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비현실적인 미모를 뽐내며 독특한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해냈다. 또한 노출이 있는 의상에도 과감한 포즈는 물론, 포토그래퍼와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주연은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 첫방송에서 인간미 넘치는 털털함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과시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능숙한 수영 실력으로 정글에 완벽 적응한 모습을 선보여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를 얻고 있다.

 

한편 이주연이 출연중인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