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독립영화계의 블루칩, 김현목 출연 영화 '내안의 그놈' 1월 9일 개봉!
B1A4 진영, 박성웅, 라미란, 김광규 등 최고 연기자들이 출연
기사입력: 2019/01/03 [21: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메인엔터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영화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영혼이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의 웃음 대환장 파티를 그린 코미디이다. B1A4에 진영과 박성웅, 라미란, 김광규 등 최강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김현목은 진영의 같은 빵셔틀 ‘재익’ 역으로 진영과 함께 학교생활을 해나가는 캐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현목은 제주도를 배경으로 독립 장편영화 주연으로도 활약하였으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 ‘에이틴’, 등 1020새대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낸 컨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첫 웹무비 프로젝트 ‘브로젝트’에도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현빈의 게임회사 연구원으로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김현목의 상업영화 조연으로 출연한 ‘내안의 그놈’은 오는 1월 9일 전국의 영화 상영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앙리할아버지와 나' 4인 4색! ‘러블리’ 캐릭터 포스터 공개!
메인사진
▲ 사진제공=㈜파크컴퍼니      ... / 조은정 기자
‘믿고 듣는 발라더’ 케이윌, 두 번째 팬미팅 ‘레터 프롬 케이윌’ 개최!
메인사진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