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김소현, ‘서울가요대상’ 2년 연속 MC 발탁!
신동엽-김희철과 함께 2년 연속 MC 선정
기사입력: 2019/01/09 [13: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E&T STORY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김소현이 2년 연속 ‘제 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주최 스포츠서울, 주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 시상식 MC가 됐다.

 

국내 최고의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서울가요대상’은 대중가요 활성화를 위해 1990년 첫 개최를 시작, K팝 문화 발전에 큰 기여를 해온 시상식으로 오는 15일(화) 오후 6시 50분부터 약 3시간 30분동안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김소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서울가요대상’ 진행을 맡았다. 우아한 외모와 매력은 물론,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시상식에서 인정받은 차분한 말투와 안정적인 진행실력으로 또 한번 시상식을 빛낼 예정이다. 특히 함께 진행을 맡은 신동엽, 김희철과의 두 번째 만남인 만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렇게 김소현이 MC를 맡게 된 ‘제 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은 15일 오후 6시 50분부터 KBS드라마와 KBS조이, KBS W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빵야TV를 통해 전세계에 온라인 모바일 생중계될 예정이고, 본 행사 전 열리는 레드카펫 행사(오후 5시~6시)는 빵야TV에서 온라인 모바일 생중계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SF9 태양,심장박동 MAX 시키는 섹시美
메인사진
▲ SF9(에스에프나인) 컴백 쇼케이스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에이프릴 이나은, ‘심쿵’비주얼!
메인사진
▲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