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압도적 비주얼 판타지' 우주소녀, 오늘(10일) '엠카' 출격!…신곡 'La La Love' 무대 공개! 
"화려한 카니발 재현"
기사입력: 2019/01/10 [18: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엠카운트다운>에서 'La La Love'(라 라 러브)로 첫 컴백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지난 8일 새로운 미니앨범 (우주 스테이?)를 발표한 우주소녀는 오늘(10)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La La Love'의 첫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앨범 는 사랑의 판타지가 담은 7곡이 수록돼 아련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음악팬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타이틀곡 'La La Love'는 아직 이해하기엔 어려운 복잡 미묘한 사랑의 감정을 담아낸 레트로 팝 댄스곡이다. 특히 사진을 찍듯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는 순간을 간직하고 싶다는 주제를 섬세히 풀어냈다. 전작 부탁해를 함께했던 천재 프로듀싱팀 Full8loom가 작사·작곡했고 멤버 엑시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우주소녀는 이번 컴백 무대를 통해 화려한 서커스와 카니발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La La Love’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하고, 독보적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지난해 발표했던 곡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보다 더욱더 여성스럽고 풍부해진 안무와 빼꼼춤진동춤등 다인원을 활용한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더해져 소녀들의 아련하고도 찬란한 순간을 무대로 완벽 재현한다

 

또한, ‘서커스카니발을 배경으로 한만큼 압도적인 비주얼 판타지와 성숙해진 이미지도 눈에 띈다. 콘셉트에 걸맞게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스타일링과 과감해진 비주얼적 변화는 무대를 보는 재미를 더하며 우주소녀만이 보여줄 수 있는 매력을 극대화한다.

 

이를 바탕으로 <엠카운트다운>에서 새로운 스토리텔링을 녹여낸 컴백 무대로 화려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펼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그간 특별한 세계관과 콘섭트로 몽환적이면서도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한 우주소녀는 새 앨범 발매 당일 개최한 쇼콘 (우주 스테이? 컴백 쇼콘)을 통해 'La La Love' 무대를 최초로 공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우주소녀(설아, 엑시, 보나, 수빈, 다원, 루다, 은서, 다영, 여름, 연정)는 오늘(10) 목요일 오후 6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1KBS <뮤직뱅크>, 12MBC <!음악중심>, 13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앙리할아버지와 나' 4인 4색! ‘러블리’ 캐릭터 포스터 공개!
메인사진
▲ 사진제공=㈜파크컴퍼니      ... / 조은정 기자
‘믿고 듣는 발라더’ 케이윌, 두 번째 팬미팅 ‘레터 프롬 케이윌’ 개최!
메인사진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