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김흥국 신곡 '내 나이 되면 알꺼다'와 유튜브'들이대 8090쇼'로 새출발!
기사입력: 2019/01/11 [20:2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김흥국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김흥국이신곡 <내 나이 되면 알꺼다>와 유튜브 방송으로 새로운 행보를 내딛었다.

김흥국은 지난해 12월 7일부터 <호랑나비>작사 작곡가 이혜민과 함께 유튜브 방송<들이대 8090쇼>를 시작, 12월 23일 2회를 진행했다.

그리고 새해 들어 9일 3회차 방송에서 <내 나이 되면 알꺼다>와 <내일이면>등 신곡 2곡의 첫선을 보였다. 디지털음원은 내주 음원 포털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혜민 작사 작곡의 <내 나이 되면 알꺼다>는 ‘사랑에 순정 바치고, 돈에 목숨 걸며 청춘을 살아왔지만 다 부질없는 짓이더라’는 가사를 김흥국 특유의 구성진 목소리에 담고 있다.

<내일이면>은 김흥국이 지난 1993년 발표한 <내게 사랑이 오면>의 제목을 바꾸고, 새롭게 편곡한 노래로 ‘지난날을 모두 잊고, 내일이면 떠나가야지’하는 가사가 중년 남자 인생의 회환과 새희망을 나타내고 있다.

김흥국, 이혜민이 공동 진행하며, 지예, 이재민, 박성호, 최성우 등 8090 동료 가수들이 함께 출연하는 <들이대 8090쇼>는 ‘옛 추억을 생각하며 잊고 살았던 감성에 빠지기도 하고 호탕하게 웃을수 있는 편한 방송’을 컨셉으로 내세운다. 매주 토요일 천안 스튜디오에서 녹화한다.

김흥국은 “<호랑나비>시절부터 단짝 친구이자 프로듀서인 배따라기 이혜민과 다시 뭉쳐 초심으로 돌아간다”면서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또 다시 나의 해로 만들고 싶다”고 강한 의욕을 보였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SF9 태양,심장박동 MAX 시키는 섹시美
메인사진
▲ SF9(에스에프나인) 컴백 쇼케이스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에이프릴 이나은, ‘심쿵’비주얼!
메인사진
▲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