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사세요' 역대 최고령 게스트, 배우 이계인 ‘기부러’로 출연!
‘낚시 경력 60년’ 이계인, ‘낚시 부심’ 드러내?
기사입력: 2019/01/11 [20:3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MBN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데뷔 46년차 배우 이계인(67)이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이하 <사세요>)의 역대 최고령 게스트로 등장한다.

 

11일 방송되는 MBN <사세요>에서 이계인은 배우 이채영과 함께 ‘기부러’로 등장, 낚시를 이용한 기부금 모금 활동에 나서며 60년 이상 계속해온 낚시에 대한 무한 사랑을 드러낸다.

그는 “초등학교 때부터 아버지 낚싯대를 몰래 사용해서 혼자 낚시를 다녔다. 거의 낚시 경력이 60년에 가깝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이)덕화는 친구고, (이)경규는 후배지만 낚시로는 나보다 한참 아래다”라고 말하며 “이전에 낚시 대회 공식 기록으로 붕어는 37.5cm였고, 잉어는 비공식 기록으로 거의 1m였다. 한번은 펄떡펄떡 뛰는 잉어한테 맞아서 정신을 잃은 적도 있다”라고 말하며 ‘낚시 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이휘재는 “이계인 형님을 생각하면 딱 떠오르는 게 있다. 권투랑 낚시다”라고 밝혔고, 문세윤은 “혹시 실뜨기나 꽃꽂이를 하실 수도 있지 않나?”라고 밝히며 이계인의 숨겨진(?) 재능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이계인은 후배 이채영과의 대결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 <사세요>는 11일(금) 밤 11시에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앙리할아버지와 나' 4인 4색! ‘러블리’ 캐릭터 포스터 공개!
메인사진
▲ 사진제공=㈜파크컴퍼니      ... / 조은정 기자
‘믿고 듣는 발라더’ 케이윌, 두 번째 팬미팅 ‘레터 프롬 케이윌’ 개최!
메인사진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