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썸라이즈' 최주헌, 데이트 도중 박경희에게 ‘즉흥 선물’ 눈길!

‘여행 종료 직전’ 첫 고백에 나서는 1인은 누구?!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1/16 [18:02]

'비포썸라이즈' 최주헌, 데이트 도중 박경희에게 ‘즉흥 선물’ 눈길!

‘여행 종료 직전’ 첫 고백에 나서는 1인은 누구?!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1/16 [18:02]
▲ 사진제공 = MBN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21일 방송되는 MBN 스페인 썸예능 <비포썸라이즈> 2회 예고 영상에서 ‘칭화대 출신 취준생’ 박경희는 ‘서울대 의대 출신 공중보건의’ 최주헌에게 ‘주헌님’이라는 호칭을 쓰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박경희와 최주헌은 스페인 말라가의 여행지로 1:1 데이트에 나섰다. 길을 함께 걷던 중 두 사람은 길 한쪽에서 손으로 아트를 하는 예술가를 만났다. 박경희가 그의 작품에 관심을 갖자, 최주헌은 그녀를 위해 지갑을 꺼내 들었다.

 

그리고는 “기념품으로 가져가십시오”라고 박경희에게 즉흥적으로 선물을 했다. 박경희가 넙죽 받자 최주헌은 “너무 넙죽 받으시는 거 아닌가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잘 가지고 가십시오. 한국까지”라고 말했고, 박경희는 “이제 주헌님이라고 부를게. 주헌님”이라고 말하며 입가에 미소를 숨기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야경데이트에 나선 최주헌과 박경희는 식사 도중 서로에 대해 알아가며, 웃음이 멈추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과연, 두 사람은 처음부터 서로를 데이트 상대로 선택했을까?

 

<비포썸라이즈> 21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2회 방송에서는 여행일정이 마무리되는 출연자 1명의 ‘두근두근’ 첫 고백이 공개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