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유호정, “이재룡과 연애 시절, 집 앞 잠복까지” 이재룡과 ‘연애→결혼’까지!

유호정, 박성웅, 이원근, 하연수, 채수빈 ‘그대 이름은 장미’ 특집 전격 출연!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19/01/16 [22:14]

‘해피투게더4’ 유호정, “이재룡과 연애 시절, 집 앞 잠복까지” 이재룡과 ‘연애→결혼’까지!

유호정, 박성웅, 이원근, 하연수, 채수빈 ‘그대 이름은 장미’ 특집 전격 출연!

정다운 기자 | 입력 : 2019/01/16 [22:14]

 

(스타저널=정다운기자)해피투게더4’에 첫 출연한 유호정이 남편 이재룡과의 실상을 여과없이 공개한다.

 

목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우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오는 17일 방송은 ‘그대 이름은 장미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는 유호정-박성웅-이원근-하연수-채수빈이 출연해 거침 없는 폭로전과 유쾌한 입담으로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터뜨릴 예정이다.

 

▲ KBS2TV '해피투게더' 에 출연하는 유호정, 박성웅, 이원근, 하연수, 채수빈     © 정다운 기자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호정은 “’해투출연은 처음. 예능 울렁증이 있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그도 잠시 조윤희가 유호정-이재룡 부부가 롤모델이라고 밝히자 유호정은 진실을 알면 롤모델로 삼기 싫을 것이라며 대 폭로전의 시작을 예고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이어 유호정은 연애 시절 이재룡의 집 앞에서 잠복까지 했다며 살벌했던 과거사를 공개하더니, 심지어 차 보닛까지 만져봤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과연 유호정이 잠복까지 불사했던 이유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이재룡이 유호정을 회장님이라는 특별한 애칭으로 부른다는 것은 공공연히 알려진 바. 이에 대해 유호정은 그 속내를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유호정은 이재룡이 밖에서도 날 회장님이라고 불러서 이젠 이수만 회장도 회장님이라고 부른다고 부담감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호정은 호칭만 회장님이다. 내 결재는 안중에도 없다며 숨겨왔던 울분을 토해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한편 배우 신은정을 아내로 둔 박성웅 역시 배우 부부 선배로서 조윤희-이동건 부부에게 깨알 같은 경제권 조언을 건네기도 했다고. 특히 무릎을 탁 칠만한 해결책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진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17() 11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