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국민 예신&예랑 필연 커플의 알콩달콩 웨딩촬영기!

최초 공개! 연맛 1호 부부의‘예복 맞추는 날’!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1/17 [14:43]

‘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국민 예신&예랑 필연 커플의 알콩달콩 웨딩촬영기!

최초 공개! 연맛 1호 부부의‘예복 맞추는 날’!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1/17 [14:43]
▲ 사진제공 = TV CHOSUN ‘연애의 맛’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이필모-서수연의 달콤한 설렘과 화끈한 스킨십이 담겼던 예복 맞추는 날이 방송 최초 공개된다.

 

이필모-서수연은 2018916일 첫 방송한 이후 서로에게 거침없이 가까워지며 마침내 20181025연맛 공식 2호 커플을 선언했다. 더욱이 사랑에 있어서 솔직하게 표현하고 고백하는 이필모와 진심에 감동하며 다가서는 서수연의 직진 연애끝에 20181225일 크리스마스 밤 극장에서의 공개 프러포즈를 통해 열애에서 결혼으로 골인하면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과 축하를 받았다.

 

이와 관련 17(오늘) 11시 방송될 연애의 맛’ 18회분에서는 웨딩마치를 한 달 앞둔 필연 커플결혼 예복 맞추는 날이 펼쳐진다. 이필모-서수연은 사이좋게 커플패딩을 입은 채 드레스숍을 찾았고, 특히 수연은 드레스를 기다리는 동안 유달리 긴장한 모습을 드러냈던 상황. 반면 이필모는 덤덤한 표정을 지으며 “(결혼) 많이 해봤다고 생각했는데라는 뜻 모를 말을 내뱉었고, 이에 수연은 결혼을 해보셨구나라고 살벌하게 대응했다. 이필모의 생각지 못했던 충격 고백으로 티격태격한 기류가 형성되면서, 과연 찰떡궁합인 두 사람에게 첫 번째 사랑싸움이 펼쳐질 것인지 관심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이날 현장에서는 그동안 연애의 맛방송을 통해 남다른 옷 스타일로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던 서수연이 선택할 웨딩드레스에 궁금증이 쏟아졌다. 특히 서수연이 한 벌씩 갈아입고 나올 때마다 우아함, 청순함, 섹시함까지 다 잡은 수연의 드레스 자태에 드레수연이라는 찬사가 쏟아졌던 것. 이에 이필모는 전문 포토그래퍼 못지않은 열정으로 열심히 사진을 찍는가 하면, 피팅룸에서 수연이 등장할 때마다 거침없이 다가서며 눈을 떼지 못했다.

 

더욱이 뒤이어 본격적인 웨딩촬영에 임한 필연 커플연애의 맛최초 뽀뽀씬을 선보이는 등 예비 부부다운 진한 스킨십을 선보였다. 과연 예비신랑 이필모와 예비신부 서수연의 낭만적이고 짜릿한 예복 맞추는 날은 어떻게 마무리될 것인지, 설렘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웨딩마치까지 약 한 달을 앞둔, 이필모-서수연의 결혼 준비 과정이 연애의 맛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라며 더 편하게 장난치고, 더 스스럼없이 애정을 표현하는 예비부부 필연예복 맞추는 날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18회분은 17(오늘) 11시에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