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사회
정치
코미디언 권미진, 대학 봉사단과 캄보디아 봉사활동 진행
기사입력: 2019/01/24 [11: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코미디언 권미진이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권미진은 13일부터 16일까지 캄보디아로 떠나 청운대 대학생 봉사단과 함께 캄보디아 초등학교 봉사활동에 참여할 아니라 함께하는 사랑밭 결연아동들을 직접 방문했다.

 

▲ 캄보디아에서 해외봉사활동하는 코미디언 권미진     © 정다운 기자

 



함께하는 사랑밭은 학기별로 대학생을 대상으로 봉사단원을 모집하고 현지 아이들의 성장을 위한 교육봉사, 학교시설 개선 활동 등을 위해 사전교육을 진행한 현지로 파견하고 있다. 또한 봉사활동이 끝난 후에는 현지 문화를 체험할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이번 대학 봉사단과의 봉사활동을 위해 권미진은 아이들을 위한 책가방 기부물품을 준비하고 직접 아이들에게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특히 여학생들을 대상으로 성교육과 생리대 사용법, 초경파티를 열어주고, 안전한 생리대로 유명한 청담 소녀의 생리대기부 물품을 선물로 전해주며 아이들에게 성장을 통한 몸의 변화가 부끄러운 일이 아닌 자연스럽고 축하 받아야하는 일임을 전했다.

캄보디아에서 3 4일간의 일정을 마친 권미진은뜻 깊은일에 손길이 닿은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많은 곳에 도움이 있도록 하겠다말했다.

2017
4월부터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권미진은 앞으로도 해외 봉사뿐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사회복지 NGO.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 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 선 화상 환자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출처:함께하는사랑밭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워너비 몸매' 유인나, 일상 속 몸매•건강 관리하는 모습 담은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임시완, 완벽한 '섹시의 정석' 화보 공개!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