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바벨’ 치명적 불행 부부 vs 쿨내 진동 쇼윈도 부부! 상위 1% 재벌가의 웨딩 화보 공개!
“화려함 뒤에 감춰진, 추악한 민낯!”
기사입력: 2019/01/25 [19: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TV CHOSUN ‘바벨’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TV CHOSUN ‘바벨장희진X김지훈, 송재희X임정은의 상위 1% 재벌가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극본 권순원, 박상욱/ 연출 윤성식 /제작 하이그라운드, 원츠메이커 픽쳐스)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 그리고 살인과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과 몰락을 그리는 치명적인 미스터리 격정 멜로드라마이다.

 

무엇보다 바벨에서 장희진, 김지훈은 방송국 개국 파티에서 우연히 만나 톱스타, 재벌 3세라는 신분으로 평소에 할 수 없던 달콤한 일탈을 함께 즐기며 하룻밤을 보낸 후 우여곡절 끝에 부부가 된 한정원, 태민호 부부 역을 맡았다. 송재희, 임정은은 거대 재벌가 아들과 언론 재벌가 딸이 만나 정략결혼을 한 후 서로의 사생활을 터치하지 않는 태수호, 나영은 역을 맡아 쿨내 진동 쇼윈도 부부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관련 장희진X김지훈, 송재희X임정은의 막강 비주얼과 복잡한 사연이 내포된 극과 극 웨딩 화보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한정원, 태민호는 달달했던 첫 만남처럼 환한 미소를 짓고 여느 신혼부부와 다를 바 없는 아름답고 기품있는 분위기의 웨딩 사진을 연출했다. 반면 태수호, 나영은은 무미건조한 표정과 억지웃음을 지어 보이는 면면으로 한정원, 태민호와는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 욕망 앞에서 추악한 민낯을 드러내는 상위 1% 거산가 부부들의 숨겨진 이야기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장희진X김지훈, 송재희X임정은의 화려한 웨딩화보촬영은 지난 1227일 인천시 서구 연희동에 위치한 웨딩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네 배우는 소품에 필요한 웨딩촬영임에도 불구하고, 극 중 부부가 지니고 있는 이야기를 사진에 담기 위해 머리를 맞대고 진지하게 회의에 들어가는 열정적 진풍경을 보이면서 현장을 달궜다.

 

촬영이 시작되자 장희진, 김지훈은 첫 만남 이후 급속도로 이뤄진 결혼에 행복함을 감추지 못하는 부부의 모습을, 송재희, 임정은은 브로슈어를 통해 첫 만남을 갖고, 서로 마음은 묵살 당한 채 원치 않는 결혼을 하게 되는, 시작부터 불행한 부부의 모습을 완벽 재연하는 환상 호흡 자랑했다.

 

제작진 측은 살아남기 위해 치열한 욕망 싸움이 벌어지는 드라마 속 분위기와는 달리 네 배우는 서로를 다독이며 똘똘 뭉쳐 미세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고 촬영에 온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첫 방송부터 격정적 호흡을 선보일 두 부부의 스토리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은 오는 27일 밤 1050분에 첫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진구, 오늘은 스윗 매력 고태림~♥
메인사진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제작발표회가 7일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