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라디오스타' 효린, 연말 연기대상 의상 화제 솔직한 심경 고백!
'라스' 효린, 열심히만 하면 흑역사가 생긴다? '황비홍-꽃게춤-지도' 짤 탄생비화 공개!
기사입력: 2019/01/29 [11: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효린이 지난해 연말 연기대상의 의상이 화제가 된 것과 관련해 솔직한 심경을 고백한다. 그녀는 다른 의상과 멋진 퍼포먼스로 화제의 무대를 제대로 다시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 MBC 예능 '라디오스타'의 게스트로 출연하는 효린, 루나, 오정연, 화사     © 정다운 기자

 

 

오는 30일 수요일 밤 11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는 화제를 몰고 다니는 가수 효린, 마마무 화사, 에프엑스 루나, 오정연 네 사람이 출연하는 꼭 그렇게 해야만 속이 후련했냐특집으로 꾸며진다. 

 

씨스타의 멤버였던 효린은 홀로서기를 통해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그녀는 지난해 한 방송사에서 열린 연기대상에 축하무대를 꾸몄다가 특별한 의상으로 인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해 당시 현장에 있던 MC 차태현은 자신을 포함한 주변 참석자들의 실제 반응을 전했다. 효린은 이렇게까지 화제가 될지 몰랐다면서 당시 상황과 이 의상을 준비한 특별한 이유 등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효린은 무엇보다 열심히만 하면 흑역사가 생기는 상황이 언급되자 무대만 올라가면 넘치는 열정을 주체할 수 없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그녀는 네티즌으로 하여금 짤들을 무한으로 생성케 하는 자신의 캡처와 사진, 영상들에 대해 얘기하면서 황비홍, 꽃게 춤, 지도 등 레전드 짤의 탄생비화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효린은 홀로서기로 자신이 소속사 대표가 된 것과 관련해 1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몰랐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또한 효린은 교회에서 자신도 모르게 흥이 폭발한 사연을 들려줘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집에서 춤을 추면 고양이들이 놀란다면서 상황을 재연해 모두를 웃게 했다고. 

 

특히 효린은 라디오스타에서 지난해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선보인 달리로 무대를 꾸미며 화려하고 멋진 퍼포먼스로 모두를 감탄케 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무엇보다 이날은 효린을 비롯해 화사, 루나, 오정연까지 모두 솔직하고 과감한 입담으로 라디오스타에서 포텐을 터트릴 것이 예고돼 관심을 모은다. 이들의 모습은 오는 30일 수요일 밤 11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