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패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패션
모델 권혁정, 맥심(MAXIM ) 2월호로 폭발적인 베이글 매력 뽐내!
기사입력: 2019/01/29 [20: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맥심(MAXIM)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온라인커뮤니티와소셜미디어(SNS)를 달군 청순 베이글녀 권혁정이 남성지 맥심(MAXIM) 2월호에서 성숙한 관능미를 뽐냈다.

 

권혁정은 특유의 청순함으로 많은 팬을 이끄는 스타 모델이다. 과거, 잡지 '대학내일' 표지 모델로 유명세를 탄 그녀는 현재 수영복 쇼핑몰 대표이자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 유튜브 스트리머로도 활동 중이다.

 

최근 발행한 맥심 2월호에서 권혁정은 귀엽고 세련된 비키니 수영복으로 아찔한 몸매를 과시했다. 귀여운 외모와는 상반된 농염한 눈빛 연기로 그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한껏 뽐내 촬영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화보 촬영 이어진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사실 내 꿈은 란제리 디자이너였다“고 고백한 그녀는 진솔하게 답변을 이어갔다. 이어 권혁정은, "까맣고 덩치가 큰 사람이 이상형이다. 역경이 닥쳤을 때 현명하고 지혜롭게 대처하는 남자가 정말 멋있다“며 지금껏 어디서도 밝히지 않았던 남성상을 고백하기도 했다.

 

'청순 글래머' 권혁정의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가 담긴 맥심 2월호에는 국보급 몸매로 머슬마니아우승을 차지한 김근혜와 우정원의 란제리 화보, '자연인'으로 웃짤 양산한 인기 개그맨 이승윤, 유튜브 샛별 릴카, 화제의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워너비 몸매' 유인나, 일상 속 몸매•건강 관리하는 모습 담은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임시완, 완벽한 '섹시의 정석' 화보 공개!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