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슈퍼미니2' 캐리비안으로 진출한 숲속 친구들! 메인 포스터 & 론칭 예고편 공개!
새로운 세상, 새로운 모험, 새로운 친구!
기사입력: 2019/01/29 [21: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박수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세계, 전 세대가 사랑한 최고의 에듀메이션 <슈퍼미니>의 속편 <슈퍼미니2>가 스케일 넘치는 메인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슈퍼미니2>는 무당벌레 ‘땡글이’의 호기심 천국 아들 ‘땡돌이’가 캐리비안에 위치한 ‘과들루프’ 섬으로 택배 배달되는 사고를 당하게 되어 흑개미 ‘틈틈이’, 거미 ‘예민이’가 다시 한 번 뭉쳐 펼치는 슈퍼 빅 어드벤처를 담은 애니메이션.
 국내 EBS를 포함한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방영된 최고의 에듀메이션 [작은 녀석들]의 극장판이자, 지난 2014년 개봉하며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했던 <슈퍼미니>의 속편이다.

첫 극장판인 <슈퍼미니>는 2015 세자르영화제 애니메이션상 수상, 2014 스톡홀름필름페스티벌주니어 베스트필름상 수상 등 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상 및 러브콜을 받았다. 
5년간의 기획, 제작 기간 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슈퍼미니2>는 전편보다 더욱 재미있게 확장된 스토리와 스케일, 프랑스 ‘픽사’로 불리는 ‘푸투리콘’의 놀라운 기술력으로 완성된 영상미 등으로 인해 폭발적 기대를 받고 있는 중이다.

전편인 <슈퍼미니>가 ‘절대 설탕’을 사수하기 위한 흑개미 ‘틈틈이’의 동료들을 구하는 ‘땡글이’의 용기와 우정을 그린 초소형 액션 어드벤처라면 <슈퍼미니2>는 가족과 친구를 구하기 위해 숲속을 벗어나 캐리비안의 과들루프 섬으로 오게 된 곤충 친구들이 펼치는 우정과 사랑, 액션 어드벤처 등 전편보다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여정을 그리고 있다.

전혀 새로운 세상에서,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하는 무당벌레 ‘땡글이’와 ‘땡돌이’의 모험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릴 넘치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아름다운 프랑스 국립공원들을 배경으로 완성된 실사와 3D 애니가 어우러진 놀라운 영상미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가장 경이로운 체험을 관객들에게 안겨줄 예정이다.

 

 

오는 2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슈퍼미니2>의 메인 포스터는 ‘숲속 친구들의 새로운 모험! 산 넘고 물 건너, 이번엔 바다!’라는 카피 문구로 숲속 곤충 친구들의 새로운 여정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포스터 속에 공개된 다채롭고 신기한 캐리비안의 대자연의 모습들은 화려한 색감으로 시선을 강탈함과 동시에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또한, 함께 공개된 론칭 예고편에서는 귀여운 곤충 친구들의 육해공을 넘나드는 아찔하고 짜릿한 모험을 맛보기로 만날 수 있어 기대를 고조시킨다.

 

 

시선을 강탈하는 색감과 무당벌레 ‘땡글이’와 그의 친구들이 슈퍼 빅 어드벤처를 펼치게 될 새로운 세상인 캐리비안해의 대자연과 새로운 친구들이 담긴 메인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슈퍼미니2>는 2월 27일 개봉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진구, 오늘은 스윗 매력 고태림~♥
메인사진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제작발표회가 7일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