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사바하' 이정재-정진영의 넘.사.벽 필모그래피 화제!
콰트로 천만 배우가 두 명?
기사입력: 2019/02/06 [20:5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좌 : <도둑들>(2012) / 우 : <암살>(2015)]    
▲ 사진출처 : 네이버 영화, [좌 : <신과함께-인과 연>(2018)]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검은 사제들> 장재현 감독의 차기작이자 이정재, 박정민, 이재인, 정진영, 진선규, 이다윗까지 탄탄한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사바하>에서 이정재와 정진영의 화려한 필모그래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이정재)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이다. 세대별 실력파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사바하>에서 콰트로 천만 배우인 이정재와 정진영이 베테랑 배우다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먼저, <도둑들>에서 한국 도둑팀을 이끄는 보스 ‘뽀빠이’, <암살>의 임시정부 경무국 대장 ‘염석진’,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의 ‘염라대왕’까지 네 편의 천만 영화에서 매 작품 개성 강한 캐릭터로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이정재가 <사바하>를 통해 5년 만에 현대극에 복귀해 새로운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신흥 종교 ‘사슴동산’을 쫓는 종교문제연구소 소장 ‘박목사’로 분한 이정재는 뛰어난 언변과 직감을 지닌 캐릭터를 표현해낸 한편, 점점 큰 혼란으로 빠져드는 사건에 흔들리고 고뇌하는 복합적인 감정을 완벽히 소화해내 극의 몰입도를 끌어낼 것이다. 특히, 가벼운 모습부터 진지한 모습까지 극과 극을 오가는 폭넓은 매력을 발산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 사진출처 : 네이버 영화, [좌 : <왕의남자>(2005) / 중: <7번방의 선물>(2013) / 우 : <국제시장>(2014)]    
▲ 사진출처 : 네이버 영화, [좌 : <택시운전사>(2017)]     © 조은정 기자

 

이어 <왕의 남자>에서 ‘연산’, <7번방의 선물>에서 교도소장 ‘장민환’, <국제시장>에서 ‘덕수’의 아버지, <택시운전사>에서 ‘이기자’까지 천만 영화에서 묵직한 존재감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며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 정진영이 <사바하>에 출연해 강렬한 미스터리를 한층 더 밀도 있게 완성할 예정이다.

영월 터널에서 발견된 여중생 살인사건을 쫓는 ‘황반장’ 역으로 분한 정진영은 오랜 수사 경력에도 불구하고 좀처럼 이해하기 어려운 사건으로 고심에 빠지게 되는 캐릭터를 특유의 섬세한 연기로 완성시켜 극의 미스터리에 생생한 현실감을 불어넣는다. 이처럼 천만 영화 단골손님 이정재와 정진영의 강렬한 연기력을 확인할 수 있는 <사바하>는 올 2월, 흥미로운 스토리와 미스터리한 전개로 눈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다.

 

<검은 사제들> 장재현 감독의 4년 만의 신작으로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의 탄탄한 캐스팅, 신선하고 참신한 소재로 지금껏 보지 못한 강렬한 미스터리 스릴러를 선사할 영화 <사바하>는 오는 2월 20일 개봉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워너비 몸매' 유인나, 일상 속 몸매•건강 관리하는 모습 담은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임시완, 완벽한 '섹시의 정석' 화보 공개!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