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아디다스, 일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위너 강승윤'과 '블랙핑크 로제'의 화보 공개!
‘W.N.D. 윈드 브레이커’ 출시
기사입력: 2019/02/07 [19: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아디다스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글로벌리딩스포츠브랜드아디다스가데일리스타일링아이템으로도활용가능한 W.N.D. 윈드 브레이커 (W.N.D. Jacket)를  출시했다.

 

W.N.D. 윈드 브레이커는 경기 전 후 선수들의 집중을 돕고 일상에서 편안하고 부담 없이 평상복으로 입을 수 있도록 고안된 아디다스의 애슬레틱스 라인답게,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두루 갖췄다.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소재로 제작돼, 바람에는 강하고 움직임은 편하도록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내피에 플리스가 적용 되어 조금 도톰한 느낌과 더불어 보온성을 높여주는 제품과 함께 플리스가 없는 일반 바람막이 제품까지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 등 다양한 기능들을 갖고 있다. 옷을 한 번에 여닫을 수 있는 스냅 버튼이 부착돼 있어 신속한 착용성을 제공하며 위 아래, 어느 방향으로나 열 수 있는 양방향 지퍼는 뛰어난 활동성을 선사한다.

 

W.N.D. 윈드 브레이커는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가져 자유롭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깔끔하고 심플하게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전체적으로 적용되었고, 왼쪽 가슴팍에 3선 로고 디자인과 소매의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밑단 조절끈은 나만의 핏에 맞게 옷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줘 자칫 올드해 보이거나 격식을 갖추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는 윈드 브레이커의 단점을 해결해 준다.

 

이번 윈드 브레이커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패밀리룩으로 맞춰 입을 있도록 키즈 제품도 출시되었다. 성인보다 날씨의 변화에 취약하고 항상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가볍지만 찬바람을 견고히 막아주고 활동성을 높여줘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도 안심하고 입힐 수 있다.

 

한편 아디다스는 W.N.D. 윈드 브레이커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가요계는 물론 패션계까지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아이돌 위너의 강승윤과 블랙핑크 로제가 함께한 화보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마치 친구들과 만나는 가벼운 일상 속의 자유롭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긴 듯한 이번 화보 컷 속에서 강승윤과 로제는 각각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윈드 브레이커를 소화하며 과하지 않고 편안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아디다스의 W.N.D. 윈드 브레이커는 화이트, 블랙, 블루까지 총 3가지의 컬러로 출시되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를 비롯한 전국의 아디다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2월 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