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슬플 때 사랑한다’ 지현우X박한별, 심쿵 미소+빛나는 미모 돋보이는 투샷!
본방사수 부르는 ‘비주얼 갑’ 케미
기사입력: 2019/02/08 [21: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출처 : DK E&M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슬플 때 사랑한다지현우-박한별의 러블리투샷이 깜짝 공개됐다.

 

오는 223() 오후 95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유범상, 제작 DK E&M)’ 측은 8, 로맨틱 매력이 돋보이는 지현우-박한별의 모습을 담은 스틸 컷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현우는 극중 사랑에 한없이 헌신적이고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무결점 남자 서정원역을 맡았으며, 박한별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현대판 신데렐라지만 자신 앞에 들이닥친 냉정한 현실 앞에 점점 지쳐가는 영혼의 소유자 윤마리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와 박한별은 나란히 얼굴을 맞대고 셀카를 찍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와인 잔을 한 손에 들고 있는 박한별의 빛나는 미모가 독보적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한편, ‘멜로 킹지현우는 특유의 서글서글한 미소를 바탕으로 여심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한눈에 봐도 로맨틱한 감성이 절로 묻어나는 두 사람이 어떤 이유로 달콤가득한 투샷을 완성시켰는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본방을 향한 기대지수 또한 급상승 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남다른 비주얼 케미는 물론 섬세한 감정연기 등 디테일한 부분에 이르기까지 두 배우가 펼쳐내는 호흡은 상상 이상이다하나부터 열까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지현우-박한별이 그려나갈 격정 멜로 슬플 때 사랑한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9년 브라운관을 물들일 단 하나의 격정 멜로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사랑에 실패한 사람들의 두 번째 사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진짜 사랑의 의미를 전하며 비밀스러운 욕망을 가진 사람들의 쫓고 쫓기는 아슬아슬한 관계를 통해 짜릿한 극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진구, 오늘은 스윗 매력 고태림~♥
메인사진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제작발표회가 7일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