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송건희, ‘SKY캐슬’ -> ‘좋아하면 울리는’ 막스역 출연 확정!
‘스카이캐슬’ 박영재役 송건희, 차기작 확정!
기사입력: 2019/02/11 [14:1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출처 = 제이지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JTBC드라마 'SKY 캐슬'에서 김정난의 아들역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준 신예 배우 송건희가 차기 작품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으로 확정 지었다.

 
'좋아하면 울리는'(연출 이나정/극본 이아연, 서보라)은 반경 10미터 안에 좋아하는 사람이 들어오면 익명으로 알려주는 앱이 존재하고 보편화되었지만, 여전히 자신과 상대방의 진심을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천계영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앞서 김소현과 정가람, 송강, 고민시 등이 출연을 확정 지어 제작 단계에서부터 열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송건희는 극중 인기 아이돌 스타인 ‘막스’역으로 출연한다.

 
신예 송건희는 웹드라마 ‘연예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이미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한바 있으며,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브라운관을 입성, 'SKY 캐슬'을 통해 깊이 있는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번 ‘좋아하면 울리는’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180도 변신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신예 송건희가 출연을 확정 지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은 2019년에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