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정소민, ‘HAPPY SSOM DAY’! 3월 9일 첫 단독 팬미팅 개최!
쏨블리 매력 완전 공개! 대세 행보 쭉!
기사입력: 2019/02/11 [14: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젤리피쉬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정소민이오는 3월 9일(토)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단독 팬미팅 ‘HAPPY SSOM DAY(해피 쏨 데이)’의 개최를 알리며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정소민의 단독 팬미팅인 ‘HAPPY SSOM DAY(해피 쏨 데이)’는 솔직한 토크부터 팬들과의 소통까지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정소민만의 매력을 담은 특별한 팬미팅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소민은 지난 2010년 드라마 ‘나쁜 남자’로 데뷔, 귀여운 마스크와 개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이번 생은 처음이라’,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부터 영화 ‘스물’, ‘아빠는 딸’, ‘골든슬럼버’와 광고, 라디오 DJ까지 접수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주목 받았다.

 

특히 정소민은 다양한 장르를 통해 섬세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완성시키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것은 물론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쏨블리(정소민+러블리)’라는 애칭을 얻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정소민의 첫 단독 팬미팅 ‘HAPPY SSOM DAY(해피 쏨 데이)’는 3월 9일(토)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오는 13일(수)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