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안효섭, 추남 재벌 2세→얼굴 천재 완벽남 ‘차민’ 役! 출연 확정!
판타지를 현실로! 박보영과 환상케미 기대.
기사입력: 2019/02/11 [15: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안효섭이 tvN ‘어비스에 주인공 차민으로 출연을 확정하며 2019년 거침없는 행보를 알렸다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안효섭이 tvN 드라마 어비스에 '차민'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2019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연출 유제원/극본 문수연/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돌연 죽음을 맞이한 두 남녀가 영혼 부활 구슬어비스를 통해 이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하면서 펼쳐지는 판타지 드라마.

 

안효섭은 추남재벌 2세에서 얼굴천재로 부활한 '차민'을 연기한다.

'차민'은 대한민국 화장품 업계 1위 후계자에서 꽃미남 로펌 사무장로 부활한 인물이다. 초중고 내내 전교 1등을 놓친 적 없는 뇌섹남이자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몸소 실천하지만, 하위 1% 비주얼이 인생의 유일한 오점이었던 겸손의 결정체. 그런 그가 우연치 않게 죽은 생명체를 영혼의 모습으로 부활시키는 구슬 어비스를 얻게 되면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상위 1% 비주얼의 삶을 살게 된다고 전해져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안효섭의 상대역으로는 '믿고보는 흥행퀸' 박보영이 출연한다.

박보영은 극 중 중앙지검 특수부 평검사에서 로펌 변호사로 부활한 고세연역을 맡았다. 고세연은 대한민국 상위 1%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중앙지검의 여신, 특수부의 자랑, 법조계의 원더우먼으로 불리며 아우토반 위에 놓인 스포츠카 같은 인생을 살던 인물. 하지만 뜻하지 않은 사고로 목숨을 잃은 그녀가 어비스에 의해 이전과 전혀 다른 얼굴로 부활하게 된다.

 

전작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2018 SBS 연기대상남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단숨에 슈퍼 루키로 떠오른 안효섭이 어비스를 통해 연기 변신을 예고, 시청자들의 설렘지수를 무한 상승시키고 있다. 뿐만아니라 세심하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연기로 판타지를 현실로 끌어오는데 탁월한 안효섭이 박보영과 만나 어떤 상상 초월의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tvN ‘어비스제작진은 박보영-안효섭을 주연으로 캐스팅 확정했다극 중 캐릭터와 두 사람의 캐릭터 싱크로율이 잘 맞아 내부에서도 기대가 높다. ‘믿고 보는 흥행퀸박보영과 슈퍼 루키안효섭이 선사할 영혼 부활 커플의 케미를 보여줄 드라마 어비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어비스2019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진구, 오늘은 스윗 매력 고태림~♥
메인사진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제작발표회가 7일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