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박상면, 비엠피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기사입력: 2019/02/11 [15: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 비엠피칸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 박상면이 비엠피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비엠피칸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상면이 연기 활동에 매진하고 좋은 작품을 통해 대중들과 만날 수 있도록 비엠피칸엔터테인먼트가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박상면은 1986년 연극 햄릿의 출연을 통하여 연극배우 첫 데뷔를 하였고, 1996년에 영화 보스의 출연을 통하여 영화배우로도 데뷔하였다. 그 후 꾸준히 배우의 길을 묵묵히 걸어오며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박상면은 최근 KBS2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극중 장미희가 많은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인테리어 회사 대표인 양학수 역, KBS2 '다시,첫사랑'에서 장대표 역,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 극중 김영광의 양아버지인 배병우 역 등 다양한 캐릭터 연기를 소화했다.

 

지난해 4월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남다른 노래 실력으로 반전을 선사했다이처럼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내공을 쌓아 올린 박상면은 비엠피칸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비엠피칸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규복, 김성훈, 송시연 등이 소속돼 있는 배우 소속사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진구, 오늘은 스윗 매력 고태림~♥
메인사진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제작발표회가 7일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