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내 사랑 치유기’소주연, 러블리 잊게하는 단호한 눈빛에 시선집중!
기사입력: 2019/02/11 [16: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내 사랑 치유기’ 캡쳐본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사랑 치유기소주연이 이전과는 달라진 눈빛을 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0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사랑 치유기에서는 소주연(양은주 역)이 세무회계사 사무실을 기웃거리던 임강성(박전승 역)과 마주치자 대놓고 무시하는 태도를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주연이 기웃거리던 임강성에게 여기서 하세요?라며 무시하고 들어가자 당황하며 세무회계사 사무실로 따라 들어간 임강성이 다짜고짜 언성을 높이자, 혹시 세무 상담하러 오셨어요? 아니면 돌아가 주세요, 제가 좀 바쁘거든요 말하는 소주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김우혁(방지용 역)이 등장하고 임강성은 더욱 언성을 높이며 짜증을 내기 시작했다. 이에 소주연은 그만 나가주세요라며 계속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특히 이날 임강성이 양육비 이야기를 꺼내며 김우혁에게 둘의 사이가 밝혀져 시청자들에게 흥미로운 전개를 예고했다.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달라질지 궁금하다.

 

한편, 사랑 치유기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진구, 오늘은 스윗 매력 고태림~♥
메인사진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제작발표회가 7일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