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담희, 트로트 최초 중남미 진출! 기대 UP↑

팔방미인 ‘트로트 샛별 한담희’ 중남미 진출 초읽기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2/11 [17:20]

가수 한담희, 트로트 최초 중남미 진출! 기대 UP↑

팔방미인 ‘트로트 샛별 한담희’ 중남미 진출 초읽기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2/11 [17:20]
▲ 사진제공=<주>빅포엔터테이먼트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방송가와 전국 행사장을 종횡무진 활동 하는 가수 한담희가 최근 중남미 한류콘텐츠 '굿즈티비(goodstv)'와의 방송 인터뷰를 통해 중남미 전역의 전파를 타 화제다.

 

'굿즈티비(goodstv)'는 멕시코에 본사를 두고 최신 연예뉴스와 한국의 웹 드라마, 웹툰등 한류를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한류콘텐츠로서 최근 한류의 이슈들을 집중 조명하며 소개하고 있다.

 

가수 한담희는 트로트 최초 멕시코 전역과 중남미 일대를 중심으로 방송 인터뷰를 통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자신의 데뷔곡 '인생이란'을 소개하며, 모델로 연기자로 MC로서 변신의 변신을 통한 자신의 소개와 현재 트로트 가수로서의 활발한 활동을 소개 영상과 인터뷰를 통해 2년간 준비과정의 이야기들을 담았다.

 

한류콘텐츠 '굿즈티비' 관계자는 “꾸밈없는 모습과 활발한 모습, 모델에서 연기자로 트로트 가수로 제2의 삶을 살아가는 모습에 반해 멕시코 전역과 중남미 전역에 소개를 하면서 향후 중남미 전역에서 활동하는 좋은 모습을 기대 할 수 있을 거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파워 있는 음성과 섹시한 외모로 대중의 사랑을 몸에 받으며, 트로트 계의 새로운 샛별로 자리메김하고 있는 가수 한담희씨는 토로트 최초 중남미 진출을 꿈꾸며 새로운 도전에 부푼 기대를 안고 한 참 준비 중에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