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연애DNA연구소X' 파격+위험한 ‘B급 연애 토크쇼’ MC군단 공개!
윤시윤X붐X신봉선X홍현희X수빈X그리
기사입력: 2019/02/12 [20: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MBN 연애DNA연구소X_6MC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종편 MBN에서 폭로가 난무하는 ‘B급 토크쇼’가 출범한다.

 

오는 20일(수) 밤 11시로 편성을 확정지은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연애DNA연구소X>는 겉보기엔 완벽하지만 연애에서는 문제가 있는 주인공들의 연애 DNA를 전격 분석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연애토크쇼다.

 

특히 사연의 주인공이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하는 것은 물론, 그들의 민낯까지 파헤치며 흥미진진한 진실공방전을 펼칠 X-파일러(구남친, 구여친)까지 소환해 파격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연애 썰전을 벌일 예정이다.

 

방송에선 여러 방면에서 활약 중인 메인 MC인 배우 윤시윤을 필두로 20대 초반에서 30대까지로만 구성된 젊은 MC 군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방송인 붐, 개그우먼 신봉선, 개그우먼 홍현희, 가수 수빈, 가수 그리 등 6MC는 연애전문 셀럽으로 활약하며 수위를 넘나드는 토크쇼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연애칼럼니스트 정소담, 모델 변준서 등이 함께 한다.

 

아울러 MC군단은 민감한 주제를 B급 유머코드를 더해 유쾌하게 풀어내며 그들의 경험담을 담은 연애 노하우를 뽐낼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더욱 키운다.

 

<연애DNA연구소X>는 20일(수) 밤11시에 첫 방송 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진구, 오늘은 스윗 매력 고태림~♥
메인사진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제작발표회가 7일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