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소다, 세계적 스타 처키·체인스모커스·저스트 블레이즈와 깜짝 인증 친목샷!

화려한 비주얼 돋보이는 친목샷!…”훈훈함 가득”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2/12 [21:57]

DJ 소다, 세계적 스타 처키·체인스모커스·저스트 블레이즈와 깜짝 인증 친목샷!

화려한 비주얼 돋보이는 친목샷!…”훈훈함 가득”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2/12 [21:57]
▲ 사진제공=HighlineEntertainmennt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DJ 소다가 글로벌 스타들과 함께한 특별한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DJ 소다는 최근 자신의 SNS 채널에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처키(Chuckie),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 저스트 블레이즈(Just Blaze)와 같이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DJ 소다는 세계적 스타들과 함께 다정한 모습을 드러내 시선을 끈다. 매 사진마다 화려한 매력과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DJ 소다는 처키와 다정한 어깨동무로 남다른 친목을 뽐냈고, 체인스모커스와는 환한 미소를 드러내 훈훈한 우정을 보여줬다. 또한, 저스트 블레이즈와는 힙합 의상으로 또 다른 매력을 자랑해 더욱 화제를 모은다.

 

해당 사진은 DJ 소다가 공연 차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방문, 현지에서 펼쳐진 처키와 체인스모커스의 공연에 초청받아 특별한 시간을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스트 블레이즈 역시 현지에서 개최된 국제 음악 박람회인 '2019 NAMM SHOW'(남쇼)의 프리 파티에서 만나 남다른 음악적 교감을 나눴다.

 

처키는 네덜란드 출신의 DJ, 50센트, 케샤, 아콘 등 유명 스타를 제작했고 세계를 무대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EDM 듀오 체인스모커스는 미국의 빌보드와 그래미를 넘나들며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저스트 블레이즈는 미국의 유명한 힙합 프로듀서로 카니예 웨스트, 제이지, 에미넴 등 내로라하는 힙합 스타의 음반을 제작했고, 다양한 음악 장르를 소화하며 미국 힙합의 거장이라 칭송받고 있다.

 

글로벌 스타들과 남다른 친목으로 눈길을 끈 DJ 소다는 아시아를 넘어 유럽과 미국 등 활동 범위를 넓혀가며 세계 각지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사고 있다.

 

EDM 그룹 메이저 레이저의 월샤이 파이어와 'NEVER LET YOU IN', 유럽 DJ 큐브릭과 'THINK ABOUT IT(Feat. BAER)', 영국 유명 DJ 크라이오만, 퍼스트 클래스와 'Holding Back(FT. KYE)' 등 글로벌 아티스트와 색다른 콜라보로 음악적 재능을 입증했다.

 

또한, 최근에는 'DJANETOP'에서 선정한 '100 DJ 디제인 2018'에서 아시아 부문 1위와 전세계 부문 14위를 동시에 차지했고, 'ASIA EDM'에서 진행한 '2018 20 아시아 DJ'에서는 2위에 오르며 '글로벌 DJ'의 저력을 뽐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세계 3대 축제인 태국 송크란의 대형 EDM 페스티벌 '송크란 S2O 페스티벌'에 한국인 최로로 헤드라이너로 초대된 바 있으며 아시아 전 지역과 스페인, 호주 등 전세계를 넘나들며 높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DJ 소다는 다양한 페스티벌 참여를 통해 전세계를 아우르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