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배윤경 '닥터 프리즈너' 캐스팅! 쉬지 않는 열일행보!
남궁민X권나라와 함께 호흡
기사입력: 2019/02/12 [21: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출처 = ADDYK (에디케이)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 배윤경이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프리즈너'에 출연해 극의 활력을 더한다.

 

'닥터프리즈너'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남궁민 분)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펼치는 신개념 감옥 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로 배우 남궁민, 권나라, 김병철, 최원영, 이다인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배윤경이 분한 '정세진'은 의료과 간호사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할 예정이다.

 

배윤경이 걸어온 열일 행보는 주목할만하다2018'조선미인별전'으로 안방 극장에 데뷔한 후 '자취,','마음의 소리 리부트 2', '우리가 만난 기적'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종영한 MBC '나쁜형사'를 통해서는 지금껏 보여지지 않았던 상반된 매력으로 존재감을 발산하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연이은 작품 활동으로 2019년도 '열일'을 예고한 배윤경이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닥터프리즈너'320일 첫 방송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스타HD] 베리베리 민찬, 꿀 떨어지는‘심쿵’눈빛!
메인사진
▲ 베리베리가 24일 오전 11시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