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울트라부스트 19 캠페인,' 한국 앰버서더' 손흥민 선수 화보 공개!
아디다스, 새로워진 ‘울트라부스트 19’러닝화 출시
기사입력: 2019/02/18 [19:4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아디다스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글로벌리딩스포츠브랜드아디다스가 3년전 첫 출시 이래 국내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울트라부스트’ 러닝화를 새롭게 디자인하고 더욱 강력한 기술력으로 업그레이드한 ‘울트라부스트19’를 오는 21일(목)에 전 세계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는 러닝이라는 스포츠가 2030 젊은층을 중심으로 동호회 및 크루가 생겨나는 등 더 이상 혼자하는 운동이 아닌 함께 즐기는 문화로 발전되면서, 러너들의 퍼포먼스 향상과 달릴 때의 즐거움까지 동시에 만족시키는  ‘울트라부스트19’를 선보이게 됐다.

 

아디다스의 제품 개발자와 디자이너는 전세계의 수천여명의 러너들을 만나 다양한 테스트와 여러 개발 과정을 거쳐 기존 제품들과는 확연히 다른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기존 17개의 요소로 제작되던 ‘울트라부스트’에서 중요한 4가지에만 초점을 맞춰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비교할 수 없는 기능과 스타일을 자랑한다.

 

러닝화의 핵심인 미드솔에는 지면을 밟을 때의 에너지를 추진력으로 바꿔주는 획기적인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탄력감의 ‘부스트’ 소재를 기존 제품 대비 약 20%가량 추가하여 더욱 향상된 반응성을 경험할 수 있다.  어퍼에는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프라임니트360’을 적용, 발과 러닝화를 완벽하게 밀착시켜 신발을 신지 않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제품에서 처음 선보이는 3D 힐 프레임은 발의 뒷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지원하며, 토션 스프링(Torsion Spring) 기술력은 러닝 시 지면으로부터 앞으로 나아가는 추진력을 얻을 시에 안정적인 지지력을 부여한다.

 

아디다스 글로벌 디자인 총괄 부사장인 핸디(Sam Handy)는 “우리는 이번 울트라부스트 19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러닝화에 대한 갖고 있던 선입견, 기존의 틀을 모두 버리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자는 목표만을 바라봤다”라며, “모든 네트워크를 통해 수많은 러너들을 제작 과정에 초대했고, 이 같은 과정을 통해 더욱 뛰어난 에너지 리턴을 제공하는 최고의 러닝화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특별히 이번 캠페인 한국 모델로는 지치치 않는 남다른 에너지를 지닌 손흥민 선수가 함께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러닝화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완전히 새로운 기술력과 실루엣으로 출시된 이번 ‘울트라부스트 19’는 오는 21(목) 전세계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를 비롯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