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그날들' 롯데홈쇼핑과 콜라보레이션! 3월 9일 예매권 판매 방송!
25일(월)부터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한 사전 구매 가능
기사입력: 2019/02/25 [13: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더욱완성도높아진작품으로지난 22일 성황리에 서울 첫 공연을 마친 뮤지컬 <그날들>이 홈쇼핑에 진출한다. 3월 9일(토) 오전 1시부터 롯데홈쇼핑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 예매권을 판매하는 것. 방송 전 이달 25일(월)부터는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뮤지컬 <그날들>은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로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2013년 초연 당시 탄탄한 스토리와 원곡의 감동을 더 깊게 전달하는 과감한 편곡, 장유정 연출의 감각적인 연출, 신선호 안무가의 아크로바틱과 무술을 접목시킨 화려하고 남성적인 군무로 창작뮤지컬계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이번 시즌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뮤지컬 <그날들>은 ‘정학’과 ‘무영’, ‘그녀’ 세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고, 1막부터 2막까지의 긴장감을 유지하기 위해 수정, 보완 작업을 거듭했다. 그 결과 더욱 촘촘해진 스토리와 웅장하고 풍성한 음악, 배우들의 열연이 한데 어우러져 역대 뮤지컬 <그날들>의 ‘완결판’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롯데홈쇼핑이 기획한 프리미엄 컬쳐 프로젝트 ‘더 스테이지’는 <닥터지바고>, <타이타닉>,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을 소개하며 성공적인 티켓 판매를 이뤄낸 바 있다.

 

유준상, 이필모, 엄기준, 최재웅, 오종혁, 온주완, 남우현, 윤지성, 최서연, 제이민, 서현철, 이정열 등 최고의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하는 2019 뮤지컬 <그날들>은 5월 6일(월)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