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3월 30일 생일 기념 '첫사랑’ 포스터 공개!

‘2019 정해인 팬미팅-첫사랑’ 팬미팅 개최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2/27 [19:56]

정해인, 3월 30일 생일 기념 '첫사랑’ 포스터 공개!

‘2019 정해인 팬미팅-첫사랑’ 팬미팅 개최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2/27 [19:56]
▲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 정해인이 생일을 맞이해 국내에서 두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정해인은 오는 330‘2019 정해인 팬미팅-첫사랑이라는 타이틀로 팬들과 만난다. '우리의 첫 생일파티'라는 부제로 열리는 팬미팅은 생일을 맞아 그간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정해인은 팬미팅을 준비하며 직접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기획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코너를 구성하며 뜻깊은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팬들과 최대한 가깝게 만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이번 팬미팅에 남다른 애정을 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서 정해인은 MC 없이 홀로 전 시간을 채울 예정이다. 이는 팬들과 최대한 가깝게 소통하고자 하는 정해인의 바람이 담겨있다.

 

정해인은 지난해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이후 국내외에서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한 최근 정해인은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가제)' 촬영을 마치고, MBC 새 드라마 '봄밤'에서 약사 유지호 역에 캐스팅돼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봄밤에서는 새로운 캐릭터로 연기 변신에 도전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정해인의 생일 기념 팬미팅은 330일 오후 130, 62회 공연으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오픈은 오는 6() 오후 8,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