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김성은, 봄을 알리는 화사한 미모 ‘발산’
상큼함부터 시크함까지 ‘매력 만수르’
기사입력: 2019/02/27 [20: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출처=여성동아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김성은이 ‘여성동아’ 3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성은이 ‘여성동아’ 3월호 화보에서 화사한 미모를 자랑해 화제다.

 

공개된화보김성은은상큼한옐로우컬러의원피스를입고환한미소를짓고있는모습이다. 또한 로맨틱한 무드의 레이스 원피스 차림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이어강렬한레드수트와블랙와이드팬츠로분위기를 180도 바꾼 김성은은 결점 없는 몸매의 소유자답게 매니시한 스타일도 완벽 소화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싱그러움부터 시크함까지 팔색조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 그녀는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

 

이날화보촬영에서김성은은밝고유쾌한성격으로촬영현장을화기애애하게물들이며특유의긍정에너지를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각양각색의 스타일에 맞게 다채로운 매력을 자아내며 보다 풍성한 화보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봄처럼화사한김성은의매력을만나볼있는화보와인터뷰전문은 ‘여성동아’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