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뮤지컬'그날들' 오종혁-온주완-윤지성, 옴므파탈 화보 공개!
‘씬플레이빌’ 3월호 커버스토리 인터뷰
기사입력: 2019/02/27 [20: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씬플레이빌, 포토그래퍼 장원석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뮤지컬 <그날들>에서 ‘무영’ 역을 맡은 오종혁, 온주완, 윤지성이 ‘씬플레이빌’ 3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는 작품 ‘무영’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배우 오종혁, 온주완, 윤지성으로서의 매력을 발산했다. 각기 다른 체크무늬 수트를 착용하고 댄디(Dandy)한 면모를 보여주는 한편, 진한 블루톤의 수트 속에 노 셔츠 차림의 개인 컷은 옴므파탈의 느낌이 물씬 감돈다.

 

▲   사진제공= ㈜씬플레이빌, 포토그래퍼 장원석   ©조은정 기자

 

뮤지컬 <그날들> 초연부터 올해 공연까지 모든 시즌에 ‘무영’ 역으로 출연한 오종혁은 “이제 무영을 연기하는 것이 아니라 오종혁을 보여준다는 느낌이 들 정도다. 그 정도로 닮아간다. 무영 덕분에 성격도 많이 유연해진 것 같다.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어떻게 하면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까 고민했다. 그런데 이번에는 그런 걱정이 사라졌다. 오랫동안 만들어온 오종혁만의 무영을 더 깊게 소화하려고 한다. 그게 저의 몫이다.”라고 전했다.

 

▲ 사진제공= ㈜씬플레이빌, 포토그래퍼 장원석     ©조은정 기자

 

위트와 재치가 넘치는, 자유로운 영혼 ‘무영’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온주완은 “무영의 기준점은 그의 친구이자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정학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정학 역의 배우 네 명이 가진 각기 다른 색에 따라 무영도 변해야 한다. 가령 이필모 정학과는 조금 빠르게, 엄기준 정학과는 리듬감을 싣는 식으로 호흡에 변화를 주려고 한다. 하루하루의 무대가 정말 소중하다. ‘오늘도 새롭게 하자’고 다짐한다. 노력은 배신 안 한다는 걸 믿는다.”고 전했다.

 

▲ 사진제공= ㈜씬플레이빌, 포토그래퍼 장원석    ©조은정 기자

 

<그날들>을 통해 뮤지컬 무대에 데뷔하는 윤지성은 “작은 부분부터 하나씩 분석한다. 디테일하게 공부하다 보면 연기도 조금씩 성장할 것 같다. 내가 생각하는 무영은 마냥 유쾌한 사람은 아니다. 짤막한 대사들에서 그가 과거에 아픔을 겪었다는 걸 알려준다. 그럼에도 내색하지 않고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람이다. 무영의 모습에 공감된다. 나도 자신보다는 남을 챙기는 게 편한 성격이다. 뮤지컬 <그날들>은 윤지성의 ‘처음’이기 때문에 평생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전했다.

 

뮤지컬 <그날들>은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로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냉철하고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 ‘정학’ 역에 유준상, 이필모, 엄기준, 최재웅, 여유와 위트를 가진 자유로운 영혼 ‘무영’ 역에 오종혁, 온주완, 남우현, 윤지성, 신원을 알 수 없는 피 경호인 ‘그녀’ 역에 최서연, 제이민이 맡았으며, ‘운영관’ 역에 서현철, 이정열 등 내로라하는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5월 6일(월)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오종혁, 온주완, 윤지성 세 배우의 더 많은 이야기가 담긴 ‘씬플레이빌’ 3월호는 28일(목)부터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