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레이싱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델/레이싱
모델 진하진, 더블지FC 더블걸로 발탁 "다양한 활동 하고 싶다"
기사입력: 2019/02/28 [17: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스타저널=민강일 기자) 모델 진하진이 오는 3월 3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더블지 FC의 더블걸이 되었다.     © 모델 진하진 인스타그램


 (스타저널=민강일 기자)  모델 진하진이 오는 3월 3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더블지 FC의 더블걸이 되었다.


진하진은 서구적인 몸매와 매력적인 미모가 돋보이는 모델로 대학에서 체육을 전공하였으며 졸업 후 수영강사로 활동하며 몸매를 가꾸었다고 한다.


또한 진하진은 축구를 좋아 하기도 하는데 FC 바르셀로나와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광팬으로 알려져 있으며 오토모티브위크를 비롯해서 서울 오토살롱 등 다양한 활동을 하였다.

 

▲  진하진은 축구를 좋아 하기도 하는데 FC 바르셀로나와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광팬으로 알려져 있으며 오토모티브위크를 비롯해서 서울 오토살롱 등 다양한 활동을 하였다.   © 모델 진하진 인스타그램

 


한편, 더블지 FC의 올해 첫 대회이자 통산 두 번째 공식 대회가 될 '더블지 FC 02' 대회는 다음 달 3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케이블 채널 IB스포츠와 네이버, 다음 스포츠 등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스타저널 민강일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notenow@naver.com

민강일 기자 민강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스타HD] 베리베리 민찬, 꿀 떨어지는‘심쿵’눈빛!
메인사진
▲ 베리베리가 24일 오전 11시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