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2019 One K 콘서트’ 하성운∙아스트로∙백지영 등 22팀 출연, SBS 등 동시 생중계!
V Live∙유튜브 등 모바일로도 시청 가능
기사입력: 2019/02/28 [21: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One K 콘서트 포스터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정상급 아티스트 22팀이 출연하는 ‘2019 One K 콘서트가 내일 여의도 국회의사당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3.1운동 100주년 ‘2019 One K 콘서트MC로 나서는 이상민, 세정(구구단), 차은우(아스트로)부터 하성운, 아스트로, (여자)아이들, SF9, 오마이걸, 김조한, 백지영, 알리 등 무대를 선보이는 총 22팀의 아티스트들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특히 워너원 활동을 마치고 솔로로 컴백한 하성운의 첫 솔로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후 6시 반부터 9시까지 약 150분 동안 진행되는 ‘2019 One K 콘서트는 방송 채널 및 모바일을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관방송사인 SBS PlusSBS funE, SBS MTV에서 동시 생중계되며, V LiveSBS Plus 유튜브 채널, One K 글로벌캠페인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 전세계에서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또 생중계를 놓친 시청자들을 위해 37일 밤1230SBS에서 녹화 방송도 예정되어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