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 크리에이티브 그룹, 국민브랜드대상 국회외교통일위원장상 수상

최정호 기자 | 기사입력 2019/03/04 [11:53]

오민 크리에이티브 그룹, 국민브랜드대상 국회외교통일위원장상 수상

최정호 기자 | 입력 : 2019/03/04 [11:53]

 

오민(본명 오순식)러블리 대표가 3월 2일 국회에서 열린 제7회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에서 "오민 크리에이티브 그룹" 브랜드로 국회외교통일위원장상  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오민 대표는 지난 1월 26일 부터 29일까지, 말레이시아, 홍콩 겐팅그룹 Genting Group이 운영하는 아시아 최대의 럭셔리 크루즈인 “스타크루즈 Star Cruises”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디렉터인 오민의 뷰티쇼와 스타일링 클래스를 성황리에 가졌다.

1월 26일 중국 샤먼을 출발, 일본 오키나와현의 이시가키와 미야코섬을 방문하고 다시 중국 샤 먼으로 돌아오는 이번 ‘케이-피에스타 K-Fiesta’행사는 오는 중국 구정인 춘절을 맞아 배 전체 를 렌트 한 중국인들 1,000여명이 탑승한 노선으로, 아시아 및 로벌 유행의 중심이 된 한 국의 뷰티, 패션, 음악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모여 축제의 장이 된 것.

▲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디렉터인 오민  대표가 국회에서 " 2019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1월 27일 저녁 이시가키에서 열린 오민의 뷰티쇼는 4계절과 웨딩을 테마로 하여, 박윤수 디자이 너의 빅팍, 디 앤티도트, 두칸, 이도희, 벨리타 웨딩의 의상들을 선보이며 이어 곧 스타일링 클 래스가 열렸다.

▲  


오민 디렉터는 대한민국 패션쇼 전문 뷰티 크리에이터 1호로, 서울패션위크의 뷰티 총괄 디렉터이며 아시아 모델 어워즈 뷰티 총괄 디렉터를 맡고 있다. 그의 활동 분야는 광고, 드라마, 화, 뮤지컬, 패션화보, 방송, 대학에서의 후학 양성 등을 넘나 들고 있으며, 지난 30년간 세계적인 브랜드의 런칭 쇼 및 패션 디자이너의 패션쇼는 4,500여회 를 넘어 이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와 행보를 과시하고 있다.

 또한 1월 27일의 성공적인 뷰티쇼와 스타일링 클래스는 앙코르 요청으로 이어져 1월 28일  페어웰 파티에서 오민 뷰티쇼가, 스타크루즈의 럭셔리함을 대표하는 그랜드 피아자 로비에서 개최되어 마지막 밤을 수놓았다.

이번 스타크루즈 ‘케이-피에스타’는 기존의 패션위크나 패션전시, 뷰티 트레이드 쇼와 같은 쇼와 커머셜의 전형을 벗어나, 아시아 최대의 럭셔리 크루즈이자, 세계 3대 크루즈 회사인  겐팅 그룹의 ‘스타크루즈’라는 특별한 공간에서 대한민국의 케이-뷰티 K-Beauty의 중심에 있는 오민디렉터의 창작정신을 선보임과 동시에 이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연결시켜, 예술과 비즈니스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다는 의미가 있다.

이번 행사는 정앤고 파트너스(대표 정원철)가 기획하으며 이번 오민 뷰티쇼를 통해  정앤고 파트너스가 제조한 ‘블랑누보’라는 코스메틱과 ‘테크니칼라 바이 오민 TechniKolor by Omin’을 처음으로 크루즈에 선보였다.

▲   

 

  
스타크루즈, 아시아 태평양 유일의 5성급 럭셔리 크루즈, 1993년 설립 이래 스타크루즈는 아시아 태평양 내 크루즈 산업의 선두주자이자, 전세계 3번째 규모로서 1999년 Top 50 Asian Brands에 선정되었다. 스타크루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다양한 크루즈 일정을 제공하고 있는 선사로서, 수퍼스타 버고, 수퍼스타 제미니, 수퍼스타 아쿠아리우스, 스타 파이시스, 수퍼스타 파이시스, 더 타이판까지 총 5개의 선사를 운용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문화·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