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전지현, ‘스타일 브리즈’ 컨셉의 자유로운 감성 아웃도어 화보 공개!
산뜻한 캐주얼부터 청량한 썸머룩까지
기사입력: 2019/03/05 [23: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네파 2019 S/S 시즌 화보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라인과 범접할 없는 스타일리시함을 뽐내는 전지현의 청량산뜻 화보 공개돼 화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스타일 브리즈(Style Breeze)’ 테마로 2019 ∙여름(S/S) 컬렉션을 발표하며 전속 광고 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어반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로 6년째 네파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스타 여배우 전지현은 화보 속에서 탄탄한 바디라인과 상큼한 여성미를 선보였다. 

 

화보를 통해 전지현은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존재를 넘어 운동을 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고, 여성들이 보다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도록 영감을 주는 멘토와 같은 역할을 보여준다. 

 

스타일에 바람이 분다라는 뜻의 스타일 브리즈 컨셉으로 이번 화보는 도시와 자연의 접점 지역인 LA 베니스비치 무드에서 청량하고 활기 넘치는 분위기로 완성되었다. 젊고, 자유 분방하면서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들이 모이는 베니스비치의 무드를 담은 이번 화보는 ∙여름 시즌 특유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전지현은 지난 겨울 네파의 FW화보를 통해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고 섹시한 도시 여성의 무드와는 180 바뀐 자유 분방하고 청량하면서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상큼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자동차, 자전거, 서핑보드 다양한 소품에 따른 능숙하고 넘치는 포즈를 통해 다채로운 어반 아웃도어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마치 청춘 영화 같은 상큼, 청량한 매력이 듬뿍 담긴 전지현의 어반 아웃도어 화보는 네파 홈페이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