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그날들' 스토리+무대+음악,쏟아지는 호평 속 부동의 예매율 1위!
창작 뮤지컬 ‘그날들’ 프레스콜
기사입력: 2019/03/06 [23: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창작 뮤지컬 ‘그날들’ 프레스콜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창작뮤지컬의마스터피스, 뮤지컬 <그날들>이 쏟아지는 관객의 호평 속에 <라이온킹>, <지킬앤하이드>, <영웅> 등 쟁쟁한 작품들을 제치고,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 예매율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뮤지컬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작품으로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탄탄한 스토리에 주옥 같은 노래를 적절하게 배치하며 주크박스 뮤지컬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회전 무대를 통한 빠른 장면 전환과 유려하게 펼쳐지는 영상, 극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주는 짜임새 있는 무대 연출로 이번 시즌 더욱 흡입력 높은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펼치는 열연은 작품의 감동을 배가한다. ‘정학’ 역에 이필모, 엄기준, 최재웅은 섬세하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청년 ‘정학’과 중년 ‘정학’을 입체적으로 표현하며 20년의 시간을 넘나드는 스토리의 이해도를 높인다. ‘무영’ 역에 오종혁, 온주완, 남우현, 윤지성은 여유와 위트를 가진 극 중 캐릭터의 매력을 고스란히 살려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또한, 짙은 감성의 보이스로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을 소화해내며 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 창작 뮤지컬 ‘그날들’ 프레스콜     © 조은정 기자

 

뮤지컬 <그날들>을 관람한 관객들은 “관람 전 기대를 많이 했었다. 기대, 그 이상을 보여준 멋진 공연이다.”, “배우들의 열연부터 무대, 음악까지 어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없다. 내 인생 최애 뮤지컬이라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왜 극찬을 받는 뮤지컬인가 알 수 있었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 커튼콜이 백미!”, “공연을 보고 며칠이 지나도 노래가 계속 귀에 맴돈다. 너무 좋아서 보고 나오면 다음 공연 예매하기를 반복하고 있다.” “갓상블이 든든하게 버텨준다. 누구에게 추천해도 좋은 뮤지컬이다.” 등의 후기를 남기며 애정을 드러냈다.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뮤지컬 <그날들>은 5월 6일(월)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스타HD] 베리베리 민찬, 꿀 떨어지는‘심쿵’눈빛!
메인사진
▲ 베리베리가 24일 오전 11시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