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다이나핏, ‘조인성’과 함께 2019 S/S 시즌 캠페인 전개!
2019 S/S 시즌 새로운 광고 캠페인 선봬
기사입력: 2019/03/07 [14: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다이나핏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하이퍼포먼스스포츠브랜드다이나핏이배우조인성과함께한 2019 S/S 시즌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조인성은 다이나핏의 트레이닝 수트 ‘스톰 프리즈 2.0’으로 스타일을 완성한 뒤, 스포츠 현장에 뛰어드는 역동적인 모습으로 등장한다. 뒤이어 팀 다이나핏 크루들이 나타나 사이클링과 러닝, 배틀로프, 캘리스테닉에 이르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영상은 세세한 움직임에도 시선이 집중될 있도록 강한 모노톤의 색감을 사용했으며, 흑과 백의 음영으로 스포츠에 몰입하는 모습을 역동적으로 연출해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방향성과 존재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또한, 조인성이 선택한 ‘스톰 프리즈 2.0’은 지난해 첫 출시돼 완판신화를 기록한 다이나핏 ‘스톰 프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선보였다. 등판의 빅로고 및 프론트 지퍼 스타일에 변화를 줬으며, ‘아이스핏(ICE-FIT)’ 디테일 추가로 냉감 기능성이 한층 강화됐다.

 

이밖에도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트리코트 스트레치’ 소재 사용으로 신축성과 내구성, 경량성 등을 더욱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장시간 착용에도 가벼운 움직임을 자랑해 자켓과 팬츠를 함께 매치해 입으면 봄부터 초여름까지의 스포츠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퍼포먼스와 스타일 모두에 적합한 다이나핏의 브랜드 이미지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현하고자 했다”며 “지난해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 업그레이드 해 선보인 ‘스톰 프리즈 2.0’에도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이나핏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은 TV와 다이나핏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