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는 별책부록' 메이킹 영상도 달콤한 ‘꿀잼’ 특급 팀워크!

광대 미소 유발하는 촬영장 뒷모습 포착!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3/07 [17:08]

'로맨스는 별책부록' 메이킹 영상도 달콤한 ‘꿀잼’ 특급 팀워크!

광대 미소 유발하는 촬영장 뒷모습 포착!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3/07 [17:08]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로맨스는 별책부록이 본편만큼이나 달콤하고 유쾌한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연출 이정효, 극본 정현정, 제작 글앤그림) 측은 7, 끈끈한 팀워크가 미소를 유발하는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후반부에 접어든 만큼 캐릭터의 매력을 고스란히 입은 배우들의 호흡은 본편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도 은단커플에 완벽 빙의한 이나영과 이종석의 매력이 곳곳에 담겨있다. ‘로별만의 따뜻한 감성을 담았던 낭독회신은 비하인드에서도 즐거운 웃음이 넘친다. 차분하게 낭독회를 진행하던 강단이는 자신을 이나영이라고 소개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이종석은 이나영의 손을 잡는 장면에서 손과 귀가 빨갛게 달아오르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서로의 눈을 지그시 바라보는 장면에서 혼신의 볼 빵빵으로 터지는 웃음을 막아 봐도 역부족. ‘은단커플만의 달콤했던 명장면 뒷이야기는 배우들의 특급 케미와 현실 웃음으로 가득했다.

 

그런가 하면 뜻밖의 케미도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차근차근 쌓아 올린 은단커플로맨스의 공든 탑을 무너뜨릴 뻔(?)했던 이종석과 위하준의 브로맨스 부록도 공개된 것. 위하준의 손가락을 쓰다듬으며 누나요즘 운동해?”라고 말하는 이종석의 애드리브에 현장은 초토화됐다. 살짝 상기된 표정의 위하준은 나름 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