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 신규 예능 ‘노포래퍼' 핫한 래퍼들과 '노포(오래된 가게)'의 컬래버레이션!

오는 3월 25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3/07 [19:14]

올리브 신규 예능 ‘노포래퍼' 핫한 래퍼들과 '노포(오래된 가게)'의 컬래버레이션!

오는 3월 25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3/07 [19:14]
▲ 사진제공= 올리브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세상 핫한 래퍼들의 노포를 향한 '리스펙트'가 시작된다. 올리브 신규 예능 프로그램 '노포래퍼'가 론칭하는 것.

 

오는 325() 저녁 850분 첫 방송하는 올리브 '노포래퍼(연출 석정호CP)'는 새로운 것의 아이콘 '래퍼'와 오래된 것의 아이콘 '노포(오래된 가게)'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세상 핫한 래퍼들이 오랜 전통을 지닌 노포를 방문해 세월의 가치와 의미를 이해하고 '리스펙트(존중, 존경)'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이름만 들어도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출연진 라인업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문세윤, 매드클라운딘딘, 행주, 킬라그램이 '노포래퍼' 전격 합류한다. 예능인 문세윤과 함께다방면으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래퍼 매드클라운, 딘딘, 행주, 킬라그램이 뭉쳐 어떤 케미스트리를 발산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들은 오래된 식당 뿐만 아니라 서점, 전통과자점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노포들을 찾아 다닐 예정이다. 출연진은 오랜 세월 한 곳을 지키며 우리의 삶과 함께 해 온 오래된 가게들을 직접 소개하며 노포가 지닌 '리스펙트' 포인트까지 짚어낼 계획. 이를 통해 새로운 세대의 래퍼와 오랜 세월의 노포 사이를 잇는 신구의 소통 기회가 될 전망이다.

 

연출을 맡은 석정호CP"최근 뉴트로 열풍이 거센데, '노포래퍼'를 통해 오래된 것이 주는 신선함을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리스펙트 오래가게 '노포래퍼'는 오는 325일 월요일 저녁 850분 올리브에서 첫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