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배우 정상훈, 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조정석과 한솥밥 먹는다!
활발한 활동 지원 예고!
기사입력: 2019/03/11 [22: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잼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 정상훈 잼엔터테인트와의 전속 계약 체결한다고 밝혔다.

 

JTBC ‘리갈하이 출연 중인 배우 정상훈이 조정석이 소속되어 있는 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을 예고했다.

 

2002년 드라마 '그 여자 사람잡네'로 데뷔한 정상훈은 드라마 '운빨로맨스', '질투의 화신', '품위있는 그녀', 영화 '덕혜옹주', '배반의 장미', 뮤지컬 '젊음의 행진', '어쌔신', '김종욱 찾기', '맨 오브 라만차' 등 안방과 스크린, 공연무대를 아우르 안정적인 연기를 펼쳐 왔다.

 

특히 사회풍자 코미디극 'SNL 코리아'를 통해 코미디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었던 정상훈은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코미디부터 정극까지 완벽히 소화 출연하는 작품마다 신스틸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처럼 데뷔부터 역할을 가리지 않고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 정상훈이 잼엔터테인트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을 예고한 만큼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잼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 정상훈과 식구가 되어 기쁘다. 정상훈이라는 배우가 최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작품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앞으로 실력 있는 배우의 영입과 신인 발굴 체계적인 아티스트 관리를 진행할 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 ‘리갈하이 출연 중인 배우 정상훈은 이달 3 가족 맨틱 코미디 영화 '선키스 패밀리'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작품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앙리할아버지와 나' 4인 4색! ‘러블리’ 캐릭터 포스터 공개!
메인사진
▲ 사진제공=㈜파크컴퍼니      ... / 조은정 기자
‘믿고 듣는 발라더’ 케이윌, 두 번째 팬미팅 ‘레터 프롬 케이윌’ 개최!
메인사진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