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빅이슈’ 주진모,머리 & 수염 손질, 현실감 100% 이발소 방문 현장!
“‘꽃 거지 패션’홈리스는 이제 끝!!”
기사입력: 2019/03/13 [21: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SBS ‘빅이슈’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SBS ‘빅이슈주진모가 알코올 중독 홈리스 자태를 벗어던지며 ‘180달라진 환골탈태 이미지 변신을 예고하고 나섰다.

 

주진모는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한때 국내 최대 일간지 엘리트 사진기자였지만, 잘못된 사진 한 장으로 알코올 중독 홈리스가 되었다가 지수현(한예슬)을 만나 물불을 가리지 않는 파파라치가 되는 한석주 역을 맡아,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증폭이 큰 감정연기부터 고난도 액션연기까지 인생캐 경신열연을 펼치며 박진감 넘치는 파파라치 세계를 담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과거 클리닉 스캔들로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져 홈리스가 된 한석주가 지수현을 만나 극강 대립을 이루는 모습이 담겼다. 극중 한석주는 우연히 마주친 지수현에게 아이돌의 도박 현장을 찍어달라는 제안을 받고 딸의 주소를 받는 조건으로 파파라치 촬영에 성공했던 상황. 이후 목숨을 불사하는 사투를 벌이면서도 사진을 지켜낸 한석주는 선데이 통신을 찾아가 지수현에게 상처 속에 숨겨뒀던 외장메모리와 딸의 주소를 맞바꾸는 거래를 시도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주진모가 그동안의 꽃 거지 홈리스자태를 벗어던지고 특유의 젠틀 면모를 장착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극 중 한석주가 목욕재계를 하고 이발소를 찾아간 후 이발과 면도를 통해 홈리스의 모습을 탈피하는 장면. 설렘 반, 긴장 반의 표정으로 의자에 앉아 머리를 손질하고, 덥수룩한 수염에 거품을 묻혀 면도까지 마친 뒤 말끔한 정장을 차려입은 한석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잘못된 사진을 보도했다는 죄책감에 홈리스로 살아가던 한석주가 180도 변신을 꾀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주진모의 환골탈태 변신장면은 서울시 은평구 한 이발관에서 촬영됐다. 주진모는 꽃 거지 홈리스로 등장했던 지난 촬영기간 동안 길게 붙인 덥수룩한 가발을 쓰고, 수염을 부착하는 등 분장에 오랜 시간이 걸리는 수고를 감수했던 터. 촬영 직전 주진모는 드디어 가발과 수염에서 벗어나는 거냐며 시원섭섭하다는 듯 너스레를 떨며 준비를 해나갔다.

 

더욱이 이날 장면은 현실감을 높이기 위해 실제로 운영 중인 이발소에서 진행됐던 상태. 좁은 장소에서 수십 명의 사람이 분주하게 움직이는 어수선한 분위기가 연출됐지만 주진모는 거울을 보면서 한석주의 감정과 표정을 다잡아갔다. 이어 촬영에 들어가자 부끄러움에서 점점 기대감과 긴장감으로 변화하는 한석주의 섬세한 감정연기를 완벽하게 담아내 현장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제작진 측은 그동안 가발부터 수염까지 분장을 한 채 뛰고 달리고 넘어지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쳐준 주진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홈리스의 모습으로 호응을 받았던 한석주가 180도 변신한 이후에는 어떤 행보를 걷게 될지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한 장의 사진으로 나락에 떨어진 전직 사진기자와 그를 파파라치로 끌어들이는 악명 높은 편집장이 펼치는 은밀하고 치열한 파파라치 전쟁기를 담는 드라마다. 5, 6회분은 13(오늘) 10시에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앙리할아버지와 나' 4인 4색! ‘러블리’ 캐릭터 포스터 공개!
메인사진
▲ 사진제공=㈜파크컴퍼니      ... / 조은정 기자
‘믿고 듣는 발라더’ 케이윌, 두 번째 팬미팅 ‘레터 프롬 케이윌’ 개최!
메인사진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