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빅이슈’ 주진모, 땀범벅 상남자 매력 발산! 여심저격 예고!
카리스마 넘치는‘운동 투혼’현장 포착!
기사입력: 2019/03/14 [21: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SBS ‘빅이슈’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SBS ‘빅이슈주진모가 카리스마 넘치는 운동 투혼현장을 선보이며, ‘상남자매력을 발산한다.

 

주진모는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한때 국내 최대 일간지 엘리트 사진기자였지만, 잘못된 사진 한 장으로 알코올중독 홈리스가 되었다가 지수현(한예슬)을 만나 물불을 가리지 않는 파파라치가 되는 한석주 역을 맡았다. ‘알코올 중독 홈리스면모부터 딸을 향한 절절한 부성애, 미션 완료를 위해 목숨을 내던지는 대범함까지 다양한 연기변신을 펼쳐내며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13일 방송된 5, 6회분에서는 한석주(주진모)가 아픈 딸 세은(서이수)을 향한 절절한 부성애를 폭발시키는 장면이 담겼다. 딸이 입원한 병원으로 찾아갔던 한석주가 딸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 그리고 심장 공여자가 나타나기만을 하염없이 기다리고 있다는 말을 듣고 죄책감에 다시 술을 들이키며 서울역 지하도로 돌아온 상황. 이때 의문의 남자들이 나타나 술에 취한 한석주를 강제로 승합차에 태워 어디론가 싣고 갔고, 이후 격리병실 안에서 초점 없이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 한석주를 지수현이 관찰 창을 통해 바라보는 모습이 펼쳐져 긴장감을 높였다.

 

무엇보다 14(오늘) 방송될 7, 8회분에서는 주진모가 강도 높은 개인 PT를 받는 데 이어 인공암벽에서 암벽등반에 나서는 등 땀범벅이 된 채 심기일전하는 모습이 담긴다. 극 중 한석주가 강도 높은 운동에도 포기하지 않고 기를 쓰고 운동에 매진하는 장면. 이와 관련 지난 방송분에서 초점을 잃은 눈빛으로 격리병실에 갇혀있던 한석주가 살기 어린 눈빛을 드리운 채 변신을 꾀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주진모의 카리스마 운동 투혼장면은 경기도 가평군에서 진행됐다. 이날 주진모는 운동에 매진하고 있는 한석주의 모습을 위해 액션 연기만큼이나 강도 높은 촬영에 임해야했던 상태. 현장에 도착한 주진모는 혹독한 트레이닝 촬영에 다소 긴장감을 드러내며 간단한 준비운동으로 몸을 풀기 시작했다. 하지만 걱정과는 달리, 평소 꾸준히 운동을 해왔던 주진모는 PT와 암벽등반까지 약 6시간 동안 진행된 긴 촬영에도 흔들림 없이 장면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지켜보던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제작진 측은 이 장면의 특성상 장비 준비부터 촬영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음에도 불구, 주진모가 투혼을 발휘해 열정적으로 임하면서 촬영장의 사기를 한껏 끌어올렸다어떤 장면에서든지 최선을 다하며 열의를 드러내는 주진모의 연기 열정이 시청자들에게도 고스란히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한 장의 사진으로 나락에 떨어진 전직 사진기자와 그를 파파라치로 끌어들이는 악명 높은 편집장이 펼치는 은밀하고 치열한 파파라치 전쟁기를 담는 드라마다. ‘빅이슈7, 8회분은 14(오늘) 10시에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스타HD] 베리베리 민찬, 꿀 떨어지는‘심쿵’눈빛!
메인사진
▲ 베리베리가 24일 오전 11시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