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배우 진현빈, ‘구해줘2'에서 '최지웅' 역 맡아 열연 펼칠 예정!
천호진과 함께 사건의 중심인물로 안방극장 찾아온다! 기대만발!
기사입력: 2019/03/14 [22: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 진현빈이 ‘구해줘2’ '에 사건의 중심인물로 출연한다.

 

14일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진현빈이 OCN 새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고 소식을 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OCN 새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 (극본 서주연연출 이권제작 히든시퀀스는 궁지에 몰린 마을을 구원한 헛된 믿음그 믿음에 대적하는 미친 꼴통의 나홀로 구원기로극 중 진현빈은 최경석 (천호진 분)의 조카 '최지웅역을 맡아 열연한다그는 최경석을 아버지처럼때론 스승처럼 따르며 그를 도와 월추리 개척교회를 설립하는 대학생 행세를 하지만수상한 행보가 점차 드러나는 범상치 않은 인물로서 진현빈이 그려낼 '최지웅'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진현빈은 드라마 '신기생뎐', '네일샵 파리스영화 ‘설마 그럴리가 없어’ 연극 ‘연애의 정석’ 등 다양한 무대 경험을 통해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입증했다그렇기에 이번 드라마 '구해줘2'에선 기존과 다른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안방극장을 찾아 올 그의 모습에 많은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OCN 새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는 오는 5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앙리할아버지와 나' 4인 4색! ‘러블리’ 캐릭터 포스터 공개!
메인사진
▲ 사진제공=㈜파크컴퍼니      ... / 조은정 기자
‘믿고 듣는 발라더’ 케이윌, 두 번째 팬미팅 ‘레터 프롬 케이윌’ 개최!
메인사진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 / 조은정 기자